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캠핑] 마산 창원 안녕 오토캠핑장
    Travel/Korea 2021. 6. 17. 23:3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 지난 초봄 다녀온 마산의 캠핑장이에요.

    안녕오토캠핑장이라고 해서 Hello 의 안녕인줄 알았어요. 아 진짜 안녕일수도 있겠죠.

    근데 가보니 그 동네가 안녕마을이더라구요... 뭐 어쨌든 이름만큼 캠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은 곳이었어요.

    가장 멋진 점은 바로 위치 아닐까 합니다.

    바다가 바로 눈앞에 펼쳐져 있어요. 텐트 앞에 앉아서 바로 낚시대를 던지는 로망을 실현해 볼 수 있는 곳이에요.

    다만... 저희는 바다자리 예약에 실패해서 뒷줄이었답니다...

    저희는 예약 실패로 14, 15번을 잡았습니다.

    다른 자리에 비해서 좀 좁아서 많이 아쉬웠어요.

    특히 에르젠 그레이트 소울 하우스 치는데 사이트가 넘치는 바람에 어쩔수없이 주차를 포기했어요... 

    차라리 17~20번 자리 쪽으로 갔으면 파쇄석에 경계가 없어 더 좋았을뻔 했네요.

    주변에 양식장이 있어요. 그래서 애기애기 하지만 요런 애들이 잡혀올라오기도 하더라구요.

    한마리밖에  잡진 못했지만 입질은 제법 있었어요.

    이곳을 택하게 된 큰 이유 중 하나. 바로 애견 동반이 가능한 캠장이랍니다.

    우리 으뉴가 까몽 바라기라... 애견 동반 가능한 곳으로 찾아보는데, 여기가 딱이었네요.

    역시 캠핑의 꽃은 먹방. 이번에는 안심 스테이크.

    정말이지 뷰 맛집이네요. 

    다음번에는 꼭 바다자리를 잡아봐야겠습니다.

     

    가장 좋은 자리는??

    딱히 가릴게 없어요. 여긴 뷰 보러 가는 곳이라 그냥... 바다쪽 자리는 다 좋은듯. 

    안 바다쪽자리는 안좋은듯.

     

    장점

    1. 뷰 맛집.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너무 멋지고 좋습니다. 
       낚시도 할 수 있고 물이 빠지면 갯벌도 있어요.

    2. 캠핑장 관리상태가 좋아요. 계속 관리하고 정비하시더라구요.

    3. 멍멍이랑 함께 할수 있어요. 

    4. 수영장이 있어요. 
       저희는 초봄에 가서 운영하는지 안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단점

    1. 예약이 매우 빡셈.
       날짜 시간 맞춰서 땡 하고 들어가서 부랴부랴 예약했음에도 구린자리밖에 못잡았네요.
       그래도 종종 취소자리 나오니 잠복하고 있으면 하나씩 잡아요.

    2. 1~16번 사이트와 주차장
       위 도표에 나와 사이트 크기만큼은 파쇄석입니다만... 그 밖으로는 콘크리트 미장이 되있어요.
       혹시나 텐트가 큰데 스트링까지 당겨야 한다... 이러면 답이 없어져요.
       주차장까지 그냥 파쇄석으로 해뒀으면 더 좋았을껄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3. 샤워장 온수
       온수가 제한적입니다. 전기온수기로 물 데워서 사용하는건데... 누가 먼저 많이썼다? 그러면 안나옵니다.
       애 씻기러 가서 옷 다 벗겼다가 도로 입혀서 데려왔네요.

    4. 나무그늘이 없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