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콩의 마약쿠키!! 제니 베이커리 Jenny Bakery
    Travel/HongKong&Macau 2014. 4. 14. 22:3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홍콩 까페에서 홍콩가서 무조건 사와야한다!!! 라고 하는 것이 몇가지 있습니다.

    야시장의 케릭터 USB라던가... 달리치약이라던가... 크랩트리 핸드크림이라던가...


    하지만 이런것들은 죄다 안샀죠

    시간이 없어서 못산것도 있고 가서 보고는 퀄이 마음에 들지않았다던가...


    그래도 건져온 게 있습니다. 

    바로 제니 베이커리 마약쿠키!!!


    사람들이 가면 무조건 사온다는 그 쿠키. 한번 먹으면 또 먹고싶다고 마약쿠키라 불리는 그것.


    홍콩 침사추이 미라도맨션 안쪽으로 5미터 정도만 들어가면 제니베이커리 간판이 보입니다.




    평소에는 줄을 정말 길게 늘어선다고 하더군요

    미라도맨션 건물 밖으로 까지 서 있는데... 아는 지인은 1시간씩 대기했다고...


    저희 일행은 목요일 아침 10시에 갔더니!!!

    줄이 없었습니다 럭키!! ㅋㅋ

    가게 안쪽으로 약 5명 정도만 줄을 서 있었고 가게 밖에는 이미 제니쿠키를 사서 케리어에 밀어넣는 일행만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사람이 없는데 진짜 유명한게 맞나... 라고 생각할 정도로...

    주말에 가면 줄 엄청 길다네요!! 왠만하면 평일 오전에 가시길 추천합니다 ㅎ



    친절하게 한글도 적혀있네요. 그만큼 많이 온다는 말이겠죠? 


    쿠키 종류는 2가지입니다. 캔디는 사는사람 한번도 못본거 같고...

    오리지널 쿠키 4종 믹스와 넛츠 쿠키 8종 믹스가 있는데

    저는 선택의 폭 조차 없었습니다;;;;

    갔을 때 넛츠 쿠키 8종 믹스는 아예 Sold out이었기 때문에 미련없이 오리지널 쿠키로 3통 구매.

    (지금 생각하면 더 사올껄.. 후회가 되네요)



    1인당 5통까지만 살 수있다고 뒤에 적혀있습니다만...

    많이 사오시는 분도 있는거 같기도 하고..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



    가격표입니다. 다음에 가면 넛츠 쿠키 8종도 먹어보고 싶네요



    쿠키가 상당히 달아요. 커피와 함께 먹을 때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납작한거 말고.. 둥그스럼한게 더 부드럽고 맛있더군요.

    쿠키는 개봉하고... 2일만에 끝이 났네요 마약이라는 것 처럼 달짝지근하고 부드러워서 자꾸 손이 가네요



    단점은..

    조금 잘 깨집니다. 3통을 사왔는데 저게 가장 멀쩡한 것이네요...

    캐리어에 넣어서 주변에 면세점에서 받은 뾱뾱이도 넣어서 포장해 왔건만... 많이 부서져왔습니다.

    멀쩡한 상태를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귀국하실 때 기내에 들고타시는 것도 나쁘지않을듯 싶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