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터블 가죽 벨트 1개랑 팔찌 2개 구매했습니다


벨트만 하나 구매하기 아쉬운 마음에 팔찌도 끼워넣었는데 만족스럽네요


다만 매치해서 입을 옷이 없다는게 함정...


천연 소가죽이라고 하는데 정확한건 잘 모르겠고


만져보니 부들부들한게 질은 좋은거 같아요



길이는 재단하는 사람 마음인거 같네요 ㅎ

갈색은 약 22cm 조금 넘는데 주황색은 23cm 정도 될듯... 

규격이 정확하게 정해진게 아니기 때문에 적당한 구멍에 넣어서 약간 헐렁하게 껴야 할꺼같네요



착용 모습. 

손목두께 16.5cm 난민손목이기때문에 안쪽 칸에 끼워도 들어갑니다. 하지만 빡빡하고 살에 걸리는 느낌이 나네요

예상컨데 여성분들 착용하시라고 뚫어두신 구멍인듯..



전반적으로 가죽 질도 좋고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가죽 질이 좀 덜 들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가죽 특성상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가죽 측면이 까칠한게 살에 닿을 때 조금 거부감이 드네요

아마 조금 질이들고 닳으면 없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벨트사진은 나중에 옷 입고... 길이 줄이고...

나중에 3차 공구 하신다고 하니 그때도 참가해봐야겠네요 ㅋㅋ






『Stylist임철균』 님 블로그 (limmil83)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limmil83&logNo=10148003079&categoryNo=0&currentPage=1&sortType=recent&isFromList=tru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