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범퍼케이스 끼우고 고속충전되는 Ugreen 스탠드 거치대 무선충전기
    Shopping/[해외쇼핑] 목록 2019. 5. 22. 23:2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UGREEN Wireless Charger
    UGREEN 스탠드 거치대 무선충전기


    올해들어서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5개의 물건을 주문했습니다. 이 중에 14개는 받았고 한개는 대륙 어딘가를 떠돌고 있는지 아직 안오네요.

    뭐 여튼... 올해 받은 물건 15개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물건이 바로 이 UGREEN 무선충전기입니다.

    >>> UGREEN 무선충전기 알리익스프레스 하러가기


    예전부터 UGREEN에서 판매하는 케이블도 몇번 사봤는데, 퀄리티가 상당히 높더라구요. 게다가 알리익스프레스 구매평도 아주 긍정적이라 속는셈 치고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때마침 알리에서 세일도 하길래...
    (장바구니 넣어두고 늘 지켜봤는데 한 2달러 정도 세일이라 소소한 금액이긴 하지만, 그래도 할인해준다길래 냉큼 샀죠.)

    주문하고 약 보름만에 도착했습니다. 요즘 알리가 이상하게 성실하네요. 빨리 받는 비율이 높아진것 같은 느낌.

    역시나 포장은 허접했습니다.

    기본 포장인 종이박스가 얇디얇은 습자지같은 비닐 봉투 쌓여져 있었고 거기에 운송장이 붙어있었네요.

    그래도 이상하게 파손은 안되었네요. (최근에 배송 중 파손된게 하나 있어서... 꼼꼼히 확인해봤네요.)


    안전배송은 하늘에 맡기겠다는 의지가 담긴 허덥한 포장.

    그 흔한 뽁뽁이 하나도 안들어있네요. 뭐 그래도 안부서지고 잘 왔으니 다행...


    구성품은 매우 단촐합니다.

    본체 + 케이블 + 사용설명서.

    본체는 유사한 제품들과 모양이 비슷합니다. 약 70도 기울기로 세워져 있구요.
    뒷판에 약간 유격이 있어서 만지면 살짝 꿀렁꿀렁하는 느낌... 약간 아쉽네요.

    케이블은 1m짜리 C-Type 케이블인데, 좀 굵습니다. 삼성 정품 충전 케이블하고 비교하면 단면적으로는 두배쯤 되려나...
    스마트고속충전도 가능하기 때문에 충전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정도네요.


    일반충전인 5V 2A, 고속충전인 9V 1.67A 모두 지원합니다.
    그리고 최대 출력이 10W이구요. 요즘은 20W까지 지원하는 기기가 있어서 비슷한 충전기도 있던데, 아직은 시기상조라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C 타입 단자입니다.

    요즘은 휴대폰도 대부분 C-Type이기 때문에, 바로 사용하기에 이 타입이 더 좋더군요. 


    제가 사용하는 폰은 갤럭시노트8. 충전해보니 무선충전이 아주 잘 됩니다.

    고속충전이라는 메시지도 뜨고 충전속도도 빠른편입니다. 

    충전중일때, 아래에 있는 ) 모양의 흰색 LED 램프의 밝기가 살짝씩 변하면서 충전되고 있는걸 표시해주고요.
    기기가 올려져 있지 않을때는 램프 불이 꺼져있습니다.

    불빛이 자꾸 점멸을 반복하기 때문에 잘때 좀 거슬려요. 빛이 제법 밝은편이라 머리맡에 두고 자기에 좀 별로더군요.
    어차피 회사 사용 용도로 구매한 것이긴 한데, 집에선 못 쓰겠네요.


    고속무선충전 아주 잘 됩니다. 충전속도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다만, 정위치에 딱 놓아야 합니다. 정 중앙으로 부터 좌우로 1cm 정도 차이는 용납하나, 그 이상 넘어가면 충전이 안되네요.


    제가 무선충전기를 여기저기 몇개 사용해봤는데요...

    사용해 본 다른 무선충전기들은 카드수납 범퍼케이스에서 충전이 아예 안됐어요. 출력이 딸려서 그런가...

    그런데 Ugreen 무선충전기는 카드수납 범퍼케이스를 끼우고도 충전이 아주 잘 됩니다.
    이게 가장 마음에 드네요. 몇몇가지 마음에 안드는 점들이 있긴 하지만 이런 케이스를 끼우고도 충전이 잘 된다는 점 하나만으로도 대 만족입니다.


    여전히 한국인에게는 불친절한 중국.

    영어 독일어 일본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등등 수많은 언어로 작성이 되어 있으나, 한국어는 없네요. 한국매출이 제법 높을텐데 말이죠.

    뭐 별 내용은 없습니다. 그냥 듀얼코일이고 평평한 곳에 잘 놓아서 예쁘게 쓰세요 뭐 이정도...

    알리에서 세일할때 약 17불 정도에 구매했는데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다른 저려미들 대비해서 퀄리티도 좋구요.

    >>> UGREEN 무선충전기 알리익스프레스 하러가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