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콩 하버프라자 메트로폴리스 수영장
    Travel/HongKong&Macau 2014. 4. 16. 21:5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버프라자 메트로폴리스 수영장

    Harbour Plaza Metropolis Swimming pool


    이번에 호텔을 고른 기준 가운데 하나가 실외 썬베드 있는 수영장의 유무였습니다. 

    그래서 사진을 보고 하버프라자 메트로 폴리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필리핀 마닐라에 갔을때 소피텔에서 수영장에 갔었던 즐거운 기억이 머릿속에 깊이 남아있어서 ㅎ


    홍콩에서도 이런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볼 생각으로 수영복도 챙겨갔습니다.


    이 글을 보고 가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래요 ^^


    결론부터 적자면...


    - 수영장은 아침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인가...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타월도 입구에서 방 번호를 적으면 큰 걸로 하나 줍니다.


    - 4월 초의 홍콩은 무덥긴 하지만 수영하기 적당한 날씨는 아닙니다.

      바람이 제법 많이 불어서 춥습니다. 물에 들어가서 조금 있다가 바로 나와서 Jacuzzi에 들어가있었네요


    - 썬베드 누워있기에는 좋습니다. 썬크림 챙겨가시기 바래요





    2014년 4월 5일. 낮기온 20도 매우 맑은 날씨.

    수영하기 좋아보이는 날씨네요.

    햇볕도 좋고 기온도 높아지는 중이라 기대했습니다.




    출입구입니다. 입구에 폭포처럼 물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카메라 들고갔는데 식겁... 옆으로 피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ㅎ




    뷰는... 구립니다.

    빌딩 숲 사이에 있는 호텔이라 마천루 사이로 바다가 조금 보이긴 한데

    그 가운데에도 타워크레인이 보이네요..




    원하고 원하던 썬베드

    청소를 해서 그런지 젖어있네요

    그래도 그리 깨끗하진 않으니 타월 깔고 누우세요 ㅋ

    누워있기에 평화롭고 참 좋았습니다.




    수영장 수심은 1.3 m 입니다. 그리 깊진 않아요





    저 건물 어딘가가 제가 묵었던 방이네요 ㅋ




    Jacuzzi 

    월풀입니다 약간 바다 비릿내가 나는게... 바닷물을 정제해서 쓰는건가???

    살짝 맛을 봤는데 짜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따듯해서 오래 들어가있었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