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정원

空中庭園 

FLOATING GARDEN



먹거리 이외에 갈 만한 곳들이라고 하면 유니버셜스튜디오, 오사카성, 햅파이브, 공중정원, 빅카메라이구요~

취향에 따라 덴덴타운 정도가 되겠네요~ 그 중에 공중정원을 가봤어요.


여긴 정말 별것도 아닌 빌딩 옥상에 조금 이쁘게 만들어두고 관광지로 만드는 실력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사실 서울 부산 대구 인천 여느 광역시급만 가더라도 저런 높이 빌딩들은 거의 다 있을테고 종종 이쁘게 생긴 건물들도 있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정말 유명한 명소를 만들어놨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173미터 높이라네요. 39층이 매표소이고 40층이 공중정원.




그렇게 생긴 쌍둥이빌딩 둘 사이를 이어서 산책로를 만들어뒀어요




관람시간은 22:30분 지이구요 입장은 22:00까지 하셔야해요




올라가는 중간에 분위기 좋은 벤치가 있어요. 대신 경쟁률이 100:1이에요 다들 저기 앉으려고 눈치만 보면서 서성거리고 있어요.

옆에 어떤 일본인 커플 둘이서 서로 자기가 먼저 기다리고 있었다고 싸우고 있더라구요...




39층에서 티켓을 받았어요. 원래는 입장료가 있어요. 

하지만 저는 오사카 도착하고 구입한 주유패스를 이용해서 무료로 입장했어요!

(솔직히 주유패스 뽕 뽑아보려고 더 많이 돌아다니고 여기도 올라온 것도 사실...)






오사카의 야경. 어마어마한 도시에요. 막 그리 아름다운 야경은 아니지만...




바닥은 은하수처럼 불빛이 꾸며져있어요.




오사카는 일본에서 다리가 가장 많은 도시라고 하죠. 강도 많고 다리도 많고 사람도 많고~


가을이지만 옥상은 꽤나 쌀쌀하답니다. 바람이 엄청나게 불어요. 밖에 오래있기 힘들어서 금방 들어왔어요.

관리하시는 분이 계셔서 사진을 부탁드렸는데 안찍어주세요...;; 냉정한 것들...




지하로 내려가면 옛 일본 거리를 재현해 둔 곳이 있어요. 별것 아닌 디자인인데 굉장히 분위기가 좋아요. 

여기 오코노미야끼집도 제법 맛집이라고 하던데 저는 복태랑 간다고 그냥 지나쳤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오사카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