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군위] 대구근교의 휴가지!! 동산계곡
    Travel/Korea 2014. 8. 18. 21:4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번에는 휴가로 많이들 가는 운문사 계곡에서 몸을 담궜다면

    올해 휴가는 군위 동산계곡으로 갔습니다.


    일단 운문댐 계곡은 강 폭이 넓고 물이 좀 잔잔하게 흘러 물에 들어가서 놀기 좋지만...

    사람이 엄~~~청 많이 가죠


    그래서 올해는 조금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며 놀 곳을 찾아서 대구에서 북쪽으로 향했습니다.


    저희가 택한 곳은 동산계곡의 동산펜션이었습니다.


    가격은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 


    꽤나 조용한 곳이었고 사람이 많지않아 우리끼리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이라 좋았습니다.







    왜 전 어딜가면 이렇게 누워있을 수 있는 무언가가 있는게 마음에 들까요? ㅎ


    캠핑의 로망인 해먹이 있었습니다.


    나무에도 하나 매달려있고 빨래를 널어야만 할 것 같은 해먹 스탠드에도 하나 있었네요




    계곡입니다.

    동산계곡, 특히 동산펜션 앞에 있는 계곡의 특징이라면

    상당히 폭이 좁고 어느정도 깊어요


    키가 180 근처인데 깊은 곳은 가슴팍까지 왔습니다


    이곳에 놀때 약간의 문제라 한다면... 

    폭이 매우 좁아서 비오면 물이 금방금방 불어날 것 같다는거??


    놀러갔던 날도 비가 흩뿌리다 맑아졌다 하는 날이라 조금은 긴장을 했네요 ㅎ







    이렇게 작은 폭포도 있고 양쪽 돌 사이에 계곡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놀러갔다가 호텔이나 모텔가서 쉬는게 편한데 굳이 펜션을 가는 이유는 바로 이것이겠죠?


    바베큐파티 ㅋㅋㅋ


    E 마트에서 산 목살이 너무 얇아서 좀 마음에 안들었네요...












    다슬기, 경상도 말로 고디가 정말 많아요 ㅋㅋㅋ 발에 쓸리는게 고디일 정도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