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 커넬워크 CANAL WALK
    Travel/Korea 2014. 7. 15. 21:0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커넬워크

    CANAL WALK


    송도의 랜드마크 같은 곳이죠



    NC에서 운영하는 대형 쇼핑몰인데..

    쇼핑몰 같기도 하고 쇼핑몰 아닌거같기도 하고

    뭔가 굉장히 아기자기하고 예쁘게 잘 꾸며놓은 거리 같아요





    커넬워크는 봄, 여름, 가을, 겨울 4개 관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의 관 안에는 의류, 신발 등등과 커피전문점 음식점등이 있어요

    그리고 관마다 약간씩 컨셉을 잡아서 구성해뒀으니 그거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었네요


    Season 봄











    뭔지 모르겠는데 무슨 프로를 촬영하는 것 같았어요

    여성분 4명이서 자꾸 뭐 이야기하긴하는데 뭐라는지는 안들리고 

    궁금해서 옆에 잠시 서성이다가 이내 관심이 떨어졌네요





    Season 여름



    Canal Walk 시계탑이 있네요

    운하 옆으로 걸어다닌다고 커넬워크인듯...






    여기가 참 마음에 들었지만... 커플들이 차지하고 있어서 못앉아봄.. 아쉽.....







    캐리어 질질 끌고다닌다고 힘들었네요.....


    Season 가을





    화장실이라고 적혀있는 벽화가 굉장히 분위기 있어요

    그냥 지나치면 화장실인지 모를듯 ㅋㅋ







    Season 겨울




    이 동네는 컨셉이 컨테이너 박스인듯..




    내가 진짜 좋아하는 썬배드인데...

    여기서는 누울수가 없네요 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