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 요즘 들어서 아베크롬비랑 홀리스터 인기가 무척 높아졌죠..

매장이 들어온다는 이야기도 있고 해서...

그래서 호주 갔다오는 길에 

"여름에 입을 아베랑 홀리스터 옷이나 털어오자"

라는 마음으로 쇼핑을 시작했습니다.

호주에서 시드니 근처만 머물렀기 때문에... 그 외 지역은 어디 있는지 몰라요 ㅎ


일단 호주에도 아베랑 홀리가 정식으로 수입되지 않기 때문에... 아울렛에 가야 살 수 있어요.

파는곳이 어디냐...

바로   Frat house!!!

정보가 부족해서 발품팔면서 오만시간 때려박고(3일은 투자한듯..) 시드니 근교에 있는 4개를 찾았죠.


올해 2월에 갔다온거라 기억이 아리까리 한거도 좀 있지만

더 이상의 기억이 사라지기전에 써야겠네요






1) Market city

마켓시티는 워낙 유명하고 가이드북에도 많이 나오고 해서 금방 찾을꺼에요..

마켓시티 2층인가... 가면 있어요 구석에... 바로 옆에 지오다노 매장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네요 ㅋㅋ

마켓시티만 몇번 갔는데.. 워낙 매장이 구석팅이에 붙어있어서 제대로 찾지도 못하고..

세일 막판에 가서 몇벌 건져온게 후회스럽네요 ㅠㅠ


2) Myer 지하

요긴.. 기억이 잘 안나요... 클래런스st 랑 요크st 사이였던가...

일단은 시드니 번화가 가면 마이어는 금방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을꺼에요

그럼 마이어 입구로 들어가지 말고 지하로 내려갑시다.

지하 1층에서.. 북동쪽 방향으로  길을 따라 올라갑니다.

(뭐라 설명하기가 힘드네요... 방향이 2개였던거 같은데.. 한쪽은 시계 귀금속 좀 있었고 그 반대..)

그럼 우측에 하나 있어요..

근데.. 번화가에 있는 매장이라 그런지... 홈부쉬나 벌킨헤드에 있던 같은 물건인데도 할인폭이 작더군요;;;

그래서 여기는 별로 마음에 안들어서 제대로 기억을 못하는듯.. ㅋㅋㅋ


3) Birkenhead point outlet

요긴  시내에서는 조금 멀어요..

 City hall에서 버스잡아타고 다리 2개째 건너는 순간 내려서 조금만 걸으면 찾을 수 있어요

2층인가... 폴로 매장 안쪽에 하여튼 에스컬레이터 내려가는데 바로 붙어있어요

여기서 기분 좋게 몇개 건졌네요

폴로도 40% 세일해서 30불 안쪽에 카라티 몇개 건져오고요 ㅎ


4) Homebush DFO


스트라스필드 근처에 홈부쉬에 있어요..

여긴 한번 갔는데... 시내에서 너무 멀어서.. ㅠㅠ

Zone1 표로는 못가고 표를 하나 더 끊어야해서 돈만 많이쓰고;;;

코치 매장 근처에.. 옆쪽에 있어요.. 보시면 금방 찾을 수 있는 위치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물건은 여기가 젤 많았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못사고 나왔음 ㅠㅠ;;




요기까지가 제가 찾은 Frat house 매장이네요..

곳곳에 더 숨겨져 있겠지만... 시간이 부족해서 못 찾아서 ㅎ

혹시나 필요하신분들 참고하세요 ㅎㅎ

쇼핑할 때는 사진을 안 찍어서 올릴게 없네요 ㅠㅠ;;

대충 2월 초~중순에 사러 다녔고..

아베카라티는 20불 근처.. 홀리 티셔츠는 10불정도에 집어왔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남태평양 호주 | 시드니
도움말 Daum 지도

'Travel > Austral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  (0) 2012.09.13
썰매타는 사막 포트스테판 - Port Stephen  (0) 2012.09.12
[Sydney -The Rocks] Pancakes on the Rocks  (0) 2012.07.20
[Sydney] 본다이비치  (0) 2012.07.13
[Sydney] 시드니 대학교  (0) 2012.06.18
[Sydney] Frat house  (2) 2012.06.11
  1. Favicon of https://dnsc.tistory.com 랄프존스 2012.06.12 22:48 신고

    호주 쇼핑기 잘보고갑니다

  2. Favicon of http://www.my-paris-hotel.com/ hotel paris 2012.08.12 01:45

    비밀댓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