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젼다이렉트] 원데이 렌즈 해외 직구 후기
    Shopping/[해외쇼핑] 목록 2015. 12. 22. 15:3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VISION DIRECT 

    비젼 다이렉트 직구 후기


    비젼다이렉트에서 렌즈를 주문한지 벌써 3주.. 이게 도착하나 마나... 라는 생각에 점점 불안해 질 무렵 드디어 렌즈들이 도착했습니다.

    택배박스에 부착된 송장. 



    필라델피아에서 부터 날아온 렌즈에요. 비젼다이렉트는 직배를 해주는 대신에 에어메일로 보내준답니다. 그래서 송장번호가 따로 없어요. 그렇기에 이게 어디쯤 오고있는지, 잘 오고있는지 이런것들은 전혀 알 수 없습니다. 그냥 불안하게 마냥 기다려야 해요. 

    그래도 안오게 된다면 따로 비젼다이렉트에 연락해서 못받으면 취소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러니 불안해 하지 않으셔도 되요.

    전 3주가 지나서야 드디어 받을 수 있었네요.



    무사히 도착한 렌즈 4박스. 무사히 난시용 렌즈. 게다가 제가 신청한 렌즈로 잘 도착했습니다.



    우안과 좌안 같은 도수를 신청하였기 때문에 같은 렌즈로 30개짜리 4박스 120개 도착하였습니다.

    한 1년이상은 널널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국내에서는 30개짜리 한박스에 거의 4.5만 이상은 가는 것들인데, 여기서는 완전 저렴하게 구매하였네요.



    앞서 구매할 때 적었다시피, 미국 배대지로 보낼 경우에는 처방전을 첨부하여야 하기 때문에 국내로 바로 직배송을 시켜야 합니다. 그래서 국내로 직배를 시킨다고 하면 직배송비가 조금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그래도 국내가격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한 가격일 뿐이지요.


    총 구매금액은 12만원이 조금 덜되게 들었습니다. 원데이 렌즈 개당 천원도 안되게 구매하였네요. 

    물론 블랙프라이데에 30% 할인에 중복 20% 할인까지 같이 먹인다면 더 저렴하게 구매했겠지만, 저는 30% 할인만 먹이고도 저런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렌즈를 한꺼번에 너무 많이 구매해서 괜히 유효기간이 짧을까봐 걱정도 조금 했는데 2020년 3월. 4년은 더 사용할 수 있겠네요.

    여행때만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하였지만 그래도 4년안에는 120개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