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괌 태교여행 쇼핑의 성지 K마트 (영업시간 / 가격 / 위치)
    Travel/America 2018. 3. 29. 22:4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괌 쇼핑의 메카 K Mart

    괌은 편안하게 휴양을 즐기러 가는 곳이기도 하지만 쇼핑을 하러 가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저희도 휴양 겸 곧 태어날 우리 체리용품 쇼핑을 위해서 괌에 갔답니다. 그 중에서 제일 많이 들린곳이 바로 K마트.
    우리나라 대형 마트와 동일한 곳이에요. 끝없이 진열된 물건들 사이에서 보물찾기를 해야 하는 곳이랍니다.

    K마트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이제 사라져서 좀 더 싸게 살 수 있는 재미는 조금 사라졌지만 그래도 미국산 물건들을 저렴하게 사올 수 있답니다.


    K마트는 타뮤닝 지역에 있어요.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고 대로변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쉽답니다. 
    대신 차량이 없으면 가기 힘들다는 단점도 있어요. 호텔이 밀집해 있는 곳에서는 조금 떨어진데다가 저기서 나올때는 양손가득 뭔가를 들고 있을테니까요;;
    정확한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조하세요!

    ★ 마트 앞 주차장은 굉장히 넓은편인데, 여기는 조금 조심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괌에서는 렌터카를 대상으로 차 문을 따거나 유리창을 깨서 차량 안에 있는 물건을 들고가는 좀도둑들이 많다고해요.
    그래서 주차할때는 절대로 차 안에 귀중품을 놓고 내리지 말 것!!! 

    저희는 항상 귀중품은 들고 다니거나 트렁크 안에 넣고 다녔답니다.

    ★ 미국에서 판매 중 인 상품들은 아무래도 우리나라보다는 법 규제가 높다고해요.
    그래서 애기들이 사용하는 물건들 같은 경우에는 조금 더 엄격한 법령에 따라 판매하는 제품을 선호하구요.
    많이들 사오는 제품들이 있긴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많이 사오지는 말라고 하네요. 막상 욕심껏 사와서 안쓰는 경우도 많다고...


    괌 K마트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이랍니다. 
    아무때나 가서 쇼핑해도 된다는 말이죠. 출국 직전까지 쇼핑을 하고 왔답니다 ㅎㄷㄷ...


    ★ 마트에 사람이 하도 많이 오다보니 품절인 경우가 제법 많아요.
    블로그 찾아보면 많은 설화가 있습니다. 물건이 새벽 6시에 스스로 채워진다더라... 밤에 몰래 채워놓고 간다더라...
    아닙니다 아침에도 가보고 밤에도 가보고 다 가봤는데... 그냥 물건이 잇으면 그때그때 채우더군요... 제가 찾던 물건은 끝까지 안채워졌어요 ㅜㅜ
    결론은, 물건 채우는 시간은 따로 없더라!



    이제부터는 저희가 쇼핑하면서 찍은 사진들이랍니다. 태교용품 위주로 둘러보았답니다.

    가격비교를 위해서 찍어두었던 것들도 있고 괜찮아서 구매해 온 것들도 있어요!

    닥터브라운 젖병. 3개 1셋트 약 $16

    아기 배앓이를 줄여준다고 해서 인기가 좋은 젖병이랍니다. 250ml짜리 3개가 한셋트이고 안에 청소용 얇은 솔도 하나 들어있더라구요.
    아기 나이대에 따라서 종류가 몇가지 있지만 저는 가장 작은 걸 사왔답니다. (세일하는것!)


    데스틴 발진크림 (Desitin) $7.19
    작은 사이즈가 박스에 포장된 제품이고 저거 말고도 큰 제품도 있어요. 아기 기저귀나 땀띠로 인한 발진을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하늘색 데스틴 크림은 예방용, 보라색 데스틴 크림은 치료용 이라는 맘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하늘색을 사왔답니다.


    거버 면 기저귀 Gerber cloth diapers $9.99
    저희는 애기가 태어나면 면기저귀를 쓸 생각이 별로 없어요... 그런데 왜 이걸 사 왔느냐?
    거버라는 브랜드 면 제품이 좋다고 해서 저걸 아기 타월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나중에 아기 태어나면 어른수건/아기수건을 분리해서 사용한다고 하길래 한셋트 사봤습니다.


    존슨스 아기 면봉 Johnson's safety swabs $6.74
    이런것 까지 굳이 외국 나가서 사와야 하나 라고 생각이 들긴 했지만 그래도 귀가 팔랑거려 사왔습니다. 
    엄마아빠가 된다는 건 그런건가봐요... 남들이 이거 우리 애기한테 사용하니 너무 좋더라고 하는 말을 들으니 지갑이 활짝 열리네요.
    다른 블로그에서는 2셋트에 $10 정도 했었는데, 제가 갈때는 세일을 많이 안하더군요.


    아쿠아퍼 침독크림 Aquaphor 단지형 $14.99 튜브형 $10.99
    애기가 헤~ 하고 웃으면서 침을 질질 흘리면 그 침때문에 입 주변 피부가 울긋불긋 뒤집어 진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안 그런 아기들도 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침독크림도 한통 바구니에 담았습니다.
    당연히 튜브형이 더 깔끔하고 쓰기 좋지만 가성비는 단지형이 더 좋기 때문에 용량이 큰 단지형으로 선택!


    개별적인 사진은 없지만 육아용품으로 구매한 제품들이랍니다~

     - 치발기 $4
       고무로 만든 것 같은 염주처럼 생긴 제품인데 엄청 많이 사가시더군요. 갈때마다 몇개 안남아있었어요.

     - 쪽쪽이 / 공갈젖꼭지($6~$7.5)
       아기 개월수에 따라서 물 수 있는 공갈젖꼭지 크기가 달라서 종류별로 필요하대요. 0-6개월용, 6-12개월용 한셋트씩 구매했습니다.
       애들이 물고 빨다가 바닥에 흘릴 수 있기 때문에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해요.

     - 쪽쪽이 클립 $5.7
       바닥에 흘릴것을 대비하여 쪽쪽이 클립을 구매했죠. 국내에서 구매해도 되겠지만 그냥 눈에 띄길래 구매해왔어요. 좀 비싸네용;;;

     - 아기 스푼 6ea $6
       가보면 아 이거구나... 하실텐데 왜 많이들 구매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좋다라고 하더군요.


    호텔 앞 바다에서 스킨스쿠버 할 용도로 구매했답니다.

    국내에서 사가려고 했는데, 대형마트 3사 (L, E, H) 5군데를 돌아다녔지만 싸게 파는 곳이 없더군요. 겨울이라 그랬나봐요.
    어쨌든 인터넷에서 저렴한 제품 구매해서 갈 게 아니라면 여기와서 구매하는게 짐도 줄이고 좋을 것 같아요.
    이거보다 저렴한 제품도 있어요 ($9.9) 근데 퀄리티가 확 떨어져서...

    솔직히 여기서 한번쓰고 버릴 생각으로 구매했는데, 써보니 그냥저냥 나쁘지않아서 다음에 또 쓸까 싶어 한국으로 가져왔답니다 ㅎㅎ


    미친 스펙의 자외선 차단제.
    과연 이걸 바르면 자외선을 막는 것 이상으로 몸에 나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차단력입니다. SPF 110
    차라리 자외선이 몸에 더 좋을지도... 라는 생각을 하면서 그냥 한국에서 가져온 SPF 50짜리를 사용했답니다.

    인터넷에 보니 많이 사시더라구요... 개인의 선택이니 현명한 소비 하시길...


    자본주의의 선두주자이자 소비의 나라 미국답게 과자와 초콜렛들이 어마어마하게 있습니다.
    아쉽게도 작게 파는건 별로 없고 전부 통크게 팔아서 뭘 사야할지 고민이 됩디다... 
    미국사람들 비만율이 높은 이유가 다 있는듯...


    세상 특이한 맛의 스팸들이 다 모여있답니다.
    할라피뇨맛 스팸, 토시노(?)맛 스팸, 블랙패퍼스팸, 갈릭스팸, 데리야끼 스팸 등등등등...
    그중에 가장 인기가 좋은건 마지막에 언급한 2개 갈릭과 데리야끼라고 해요.

    앞서 말했다시피 소비의 대국 답게 스팸도 작은 크기따위는 없습니다. 한캔 따면 2번은 나눠먹어야해요.


    이건 그냥 신기한 마음에 찍어본 한국 식료품들.

    괌은 한국인과 일본인이 먹여살리는 섬이기 때문에 한국인 취향을 저격하기 위한 식료품들이 많이 있어요.

    된장 무말랭이 장아찌 김치 연근조림 고추오이 등등...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필요하면 사먹을 정도로 합리적이네요.


    라면도 한국라면 일본라면이 매장을 가득 메우고 있답니다.

    우리가 먹기에도 매운 신라면과 불닭볶음면 부터 시작해서 별의 별 라면이 다 있네요. 전혀 한식에 대한 부족함이 없답니다.


    이것 이외에도 사람들이 많이 사오는 제품들을 꼽아보자면

    임산부용 천연 소화제(텀스), 센트륨 영양제 같은 영양제/약 들과
    이지치즈, 바나나칩, 건망고, 건파인애플, 마카나미아넛트 초콜렛 같은 먹거리들...
    기념품, 아기들 장난감 등등이 있다고 해요. 

    현명한 소비 하세요!!! 울트라 슈퍼 스투핏!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