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발란스 직구 후기(뉴발580, 뉴발790) - 죠씨네뉴발란스아울렛
    Shopping/[해외쇼핑] 목록 2017. 10. 18. 21:4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NEW BALANCE MRT580XB & M790RG6

    Joes newbalance outlet에서 세일을 한다고 하기에 들어가봤다가 신발 2개를 득템했답니다.

    직구로 1개 값으로 신발 2개를 구매했네요.


    고어텍스 뉴발란스580

    첫번째 건진건 고어텍스 재질의 운동화 뉴발580입니다. 남자껀데 큰 사이즈는 다 빠지고 작은거만 남았더라구요.

    와이프 발 사이즈랑 비슷하길래 바로 건졌답니다.

    <미국 신발사이즈 환산표> 

    남자 US 6사이즈가 245라네요. 와이프 신발사이즈가 240이라 얼추 비슷하게 맞을것 같아서 샀답니다.

    겨울에 눈올때 두꺼운 양말 신고 신으라구요~


    무난무난한 검정으로 구매했답니다. 보기만해도 신뢰감이 샘솟는 고어텍스 텍이 붙어있답니다.

    고어텍스가 물을 완전히 막아주지는 못하겠지만, 비올때 생활방수정도는 가능할 듯 해서 샀어요.

    보통 고어텍스 신발들이... 등산화라서 못봐줄 정도는 아니지만 좀 못생겼다면, 이건 뉴발란스 클래식 디자인이라 평소에 신기도 좋겠네요.


    재질이 고어텍스라서 그런지 신발 자체는 약간 뻣뻣한 느낌이랍니다.

    발끝부분은 코팅이 된 듯하구요 발등의 천은 방수재질인듯 해요.


    조금 마음에 안드는 점이라면... 신발끈 조차도 뻣뻣한 재질이라는거...

    군화 줄 같은 느낌이라서 소름돋았네요.


    브랜드마다 조금씩 다르긴 한데, 뉴발은 US6사이즈를 240이라고 적어뒀네요.

    평소 나이키나 뉴발 여성용 240 신는 와이프한테는 조금 크다고 하네요. 245정도로 보면 정확할 것 같습니다.


    신발 자체는 오래된 디자인인만큼 무난하고 예쁘답니다. 

    제 사이즈도 있었다면 사고싶을 정도네요. 물론 그랬으면 세일해서 싸게 팔지도 않았겠죠?


    밑창이랍니다. 초경량 쿠션이라고 소개하는 REV LITE (레브라이트) 재질이 적용되어있습니다.

    그렇지만, 신발 자체는 제법 무거운편이랍니다. 신발이 두껍고 재질도 무거운 재질이기 때문이죠.

    레브라이트가 적용되지 않았으면 더 무거워질걸 이 정도로 만들어준걸 고마워해야 하려나요...


    뉴발란스 580



    국내 출시되지도 않은 모델일 뿐더러... 의미없는 오픈마켓 국내가격은 12만원부터네요(그것도 사이즈가 없네요)

    제가 구매한 가격은 55달러!!! 지금은 사이즈가 다 빠지고 없네요.




    뉴발란스790v6 (M790RG6)

    위에 고어텍스를 사면서 내꺼도 안사기 아쉬워서 같이 하나 샀답니다.

    전 발볼이 넓은 편이라서 4E로 샀답니다. XWIDE라고 적혀있죠? 모양은 조금 빠지는데, 발편하면 장땡이죠.


    이제는 약간 유행이 지나가려하고 있는 형광색이 10% 함유된 회색이랍니다.

    런닝화이기 때문에 상부는 메쉬로 제작되어잇네요. 겨울에 신기는 글러먹은듯...


    고어텍스 재질의 580과는 달리 물이 술술 잘 들어올 것 같은 질감입니다. 바람도 잘 들어오겠네요.


    X-WIDE가 모양새가 조금 빠진다는게 이 사진에서 잘 표현이 되어있네요.

    신발끈을 타이트하게 묶지도 않았는데 발등 부분이 조금 울퉁불퉁하게 우는게 보이죠??

    기본 디자인을 스탠다드 D로 제작하고 발볼만 넓혔는지, 기본적으로 약간 울어있답니다.

    발을 집어넣으면 약간 팽팽해져서 조금 나아지긴 하지만 말이죠.


    전 이렇게 얇은 N자보다는 똥똥하고 작은 N자가 좋은데...



    뉴발란스 790V6


    런닝화이기 때문인지 쿠션은 괜찮네요. 내년 여름을 기약해야 할 듯 합니다.

    혹은 언제 할지 기약은 없지만 헬스화로 사용하는 것도 괜찮겠네요!!


    이건 35달러에 구매했답니다. 가격이 거의 깡패급...

    의미없는 국내가는 6만원 중반...


    두켤레 90달러에 구매했네요. 배송대행지는 유명 배송대행지를 사용했답니다. 신발 2켤레에 16달러정도 줬네요. 

    신발 2켤레 구매 비용 총 12만원.

    직구를 안하려해도 할 수 밖에 없네요 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