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AKOMO]자코모 마린 3.5인용 천연 면피 소가죽 소파 (라떼)
    Shopping/[국내쇼핑] 목록 2016. 1. 13. 20:3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코모 마린 면피 라떼 소파

    JAKOMO MARINE LATTE SOFA



    신혼집 가구 배치의 완성. 거실가구의 꽃, 와식생활의 필수품 소파구매까지 완료하였네요.


    제가 고른 소파 브랜드는 착한소파라고 유명한 자코모 제품이랍니다! 불만제로에서 쓰레기 소파들 사이에서 몇몇 양심적인 소파 제작업체로 소개된 곳 중 한군데로 유명하더라구요. 솔직히... 불만제로를 보고 난 이후에 다른 제품들을 살 생각조차 들지 않더라구요. 그 수많은 벌레가 꼬물꼬물 기어다니는 것을 보고는...


    자코모가 추천된 해당 방송은 지금은 구하기가 어렵더라구요. 2009년 5월인가... 방송되었는데 그건 지금은 다시보기도 안되고 토렌트도 없어요. 그 이후에서 수많은 소파에 대한 불만사항들이 방송이 되었는데 다른 소파들 품질을 보자하니 이 제품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네요.


    대리점이 경기도 한군데밖에 없어서 직접가서 앉아보질 못했지만... 그냥 인터넷 평을 보면서 선택을 했어요. 너무 폭신폭신할까 조금 걱정하면서... 그렇다고 너무 푹신푹신하지 않으면 곤란한데.. 이렇게 걱정하면서...


    주문한지 3주정도가 되었어요. 연말연시가 끼여있어서 조금 시간이 걸릴 줄 알았는데 연락이 왔네요.

    배송 일주일 전부터 이야기를 해 줍니다. 언제쯤 배송을 해주는데 시간이 괜찮은지요. 배달해주시는 분들이 굉장히 친절해요. 조곤조곤 설명해주시고 최고였네요. 


    집에 사람이 계속 없어서 설치를 부탁드렸더니 해 놓고 가셨어요.



    퇴근하고 집에 들어와보니 이렇게 설치를 해 두고 가셨어요. 

    눕는걸 좋아해서 스툴까지 같이 구매했어요. 스툴은 무조건 강추!!! 쇼파값에 조금만 더 추가하면 구매할 수 있는데 그 만족감이 가격 이상이랍니다. 어느쪽에 둬도 좋아요




    러그와 책상 그리고 쿠션까지 까지 셋팅완료.




    굉장히 넓어요. 3.5인용을 구매했는데 다른 곳 4인용 쇼파 크기는 되는것 같아요.



    이쯤에서 보는 자코모 마린 3.5인 쇼파 사이즈




    너비가 2.5미터가 넘어서 4명이 앉아도 거뜬할 사이즈에요. 스툴은 혼자서 앉으면 남지만 중앙에 푹신하게 앉으면 딱 맞아요.


    푹신한 정도를 보면 딱 중간이거든요. 그래서 적당할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왠걸... 앉아보면 제법 단단합니다. 이건 쇼파를 처음 사면 아직 모양이 잡히지 않아서 단단하다고 해요. 설치 기사님 말씀대로라면 대략 3개월 정도 사용을 하면 모양이 조금 잡힌다고 하시네요.


    소가죽 소파라고 전체가 다 소가죽은 아니구요. 피부가 닿는 부분 위주로 소가죽이랍니다. 밑부분은 PVC. 이 가격이 이정도가 어디일까.. 하고 생각을 하며 위안을 합니다. 전체가 가죽이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다음에 돈이 더 많이 있다면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이제는 소파 디테일 샷



    찍찍이로 붙이도록 되어있구요~ 하나하나 다 분리가 됩니다. 대신... 쿠션들이 다 분리되기 때문에 그 사이로 동전이나 머리카락 같은게 떨어지겠네요... 자주자주 청소해야겠어요.



    요 부분들이 모두 소가죽으로 된 부분.





    다리 부분. 원래는 저 모양이 아니라고 하는데 최근에 변경되었대요. 이 다리도 괜찮아요 무던하니 예쁜거 같네요.





    품질보증서. 관리하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계속 사용하다보면 스펀지가 질이 들어서 착석감이 좋아질꺼라 기대하고 열심히 누워있어야겠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