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리익스프레스 이용기 (Aliexpress 배송관련 사항들)
    Shopping/[해외쇼핑] 목록 2014. 7. 8. 21:0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이용기 

    Aliexpress


    최근들어 알리익스프레스가 조금 더 유명해 진 것 같습니다.

    그 유명세는 맥도날드 마리오 셋트 덕분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ㅎ

    우리나라에서 마리오 하나에 7천원 남짓에 중고나라 까페에서 거래될동안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통크게 6개 셋트를 20~30불에 판매를 하였지요



    저도 이번 기회에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였습니다.

    구매한 물건은... 친구 선물용 장난감인데요...

    슈퍼마리오는 아니고,,, 제법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는 원피스 셋트입니다.



    그냥 원피스도 아니고 원피스 제트 시리즈의 셋트라고 하는데...

    홍콩갔을 때 여인가 야시장에서도 저 모델은 파는데가 잘 없었고 가격도 높았었죠


    왠지 알리에는 팔꺼같다는 생각이 들어 검색하고 몇페이지 넘기니 나오네요 ㅎㅎ




    선물용이라 받는 사람의 포장뜯는 기쁨을 생각해서 뜯지않고 사진만 찍었어요 ㅎ






    1. 주문

    중국셀러가 많긴 하지만 알리 익스프레스가 대부분 영어로 되어있어서 쉽습니다.

    그리고 마스타카드나 비자 등등 다 잘 먹네요

    주소 집어넣을 때 네이버에서 "영어주소" 검색하시고 알맞게 채워넣으시면 됩니다.

    한국까지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는 셀러를 골라 저는 공짜로 받았네요


    2. 배송

    빠르진 않지만 속터지게 느리지도 않았습니다.

    무료배송인 China Post를 이용해서 배송을 받았구요,

    프로세싱에서 제법 시간을 많이소요되는 것 같네요


    셀러에 따라 케바케이지만 6월 25일 주문했는데 6월 30일 배송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7월 7일날 한국에 들어왔네요.

    중국 전역을 얼마나 헤메고 다녔으려나...

    진리의 한국 택배는 역시나 다음날 집에 안겨주네요

    주문한지 5일만에 배송 시작하여, 배송에 8일이 걸렸으니 약 2주만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3. 배송조회

    알리 Order Detail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트래킹넘버가 나오면 아래 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China Post Air Mail Website

    이건 바로위에 있는 배송상황내용입니다.


    Destination Post Website

    여긴 국내 배송이 되고 나서부터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국내들어와서는 조금 세부적인 내용이 조회가 가능하네요 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