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구매를 하다보면 분명히 Ebates를 경유해서 구매하였지만 어떠한 이유로 인해

2~3일이 지났지만 적립금이 쌓여있지 않은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당황하지 말고 수동으로 누락된금액에 대한 적립을 신청해야 하는데요.

누락된 적립금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물건 구매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 Ebates 홈페이지에 들어가보고 적립금이 들어와 있지 않은 경우에는

누락된 금액에 대해 적립신청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어요.

적립이 안되어 있는걸 확인하고는 먼저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우측에 붉은 사각형으로 표시된 부분의 Help 메뉴로 들어간다.


많은 기능이 있지만 적립금을 받기위해서는 Self-Serve Tools 메뉴의 가장 아랫부분에 있는

Contact Customer Care 메뉴에 들어갑니다.



들어가게 되면 기본으로 제일 위에 Where's my cash back 메뉴가 체크되어 있어요.

그러면 아랫부분에 있는 빈칸을 다 채우도록 합니다.

먼저 Store name에서 주문한 사이트부터 찾아 보아요.

주문한 사이트를 찾았다면 아래 Date of Purchase 메뉴에서 주문한 날짜를 찾구요.

날짜는 주문 사이트 Order information이런데 들어가보면 나와있으니 그 날짜로 넣으면 되요.

날짜를 찾으면 자동으로 Tracking ticket# 이라는 부분에 경유한 정보의 일련번호가 기입됩니다.

(아마 Ebates 사이트 안에 우리가 경유한 기록이 남아있는 듯 해요.)

아래로 주문번호(이것도 주문정보에 나와있어요)와 총 주문 금액을 넣습니다..

그리고 구매내역 큰 칸에는 주문내역서에 있는 물건 이름과 금액, 수량 그리고 합계금액 부분 전체를 복사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Submit 버튼을 누르면 누락된 부분의 적립신청 끝.

신청이 끝나면 메일로 적립금 신청에 대한 내용이 날아오고, 보통 하루 안에 적립금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아까운 적립금 놓치지말고 꼭 신청하고 누락된 것도 되찾아서 알뜰한 쇼핑을 하도록 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