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드니]ANZAC 전쟁 기념관
    Travel/Australia 2012. 9. 18. 02:1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시드니 하이드파크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철역에서 나오면 바로 볼 수 있다.


    1934년 11월 24일 완공되었다.

    이 건물은 오스트레일리아 내에서 매우 잘 만들어진 아르데코 양식의 건물이다.

    이 기념관은 시드니 중심 업무 지구의 동쪽 끝의 하이드 파크 남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ANZAC 데이제1차 세계 대전 휴전 기념일에 주요 행사가 벌어지는 곳이다.

    -위키백과


    원래는 이렇게 생긴 건물인데... 





    사진 이쁘게 찍어보겠다고 열심히 찍었지만 마음이 삐뚤어져서 그런지 사진도 기울었다;;;

    앞쪽으로 유리로 막아둬서 측면에 있는 출입구로만 들어갈 수 있었다.




    한국전쟁 참전을 기념해서 한국정부에서 제공한 액자인 듯 한 것도 내부에 걸려있었다.

    그 외에 한국전에 참전할 때 사용했던 군 장비들도 내부에 진열되어 있었다

    Thank You Australia!!

    호주는 한국전쟁 참전국으로.. 총 17000명의 병력을 파견하였고 291명의 사상자를 냈다고 한다..


    안내하시는 나이 지긋하신 어르신께서 한국전쟁에 대해서 설명해 주시며

    참전에 대해서 자랑스럽게 말씀해 주셨다.





    근데 이건 별로 안 Thank you Australia..;;;

    SEA OF JAPAN이라고 적혀있더라...

    관리하는 사람한테 물어보고 고쳐달라 항의하고 싶었지만 

    영어실력이 미천해서... 나중을 기약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