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근 열심히 플레이한 스나이퍼 게임 SNIPER 3D ASSASSIN (TIP&공략)
    Game 2017. 11. 29. 07:5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 3D 어세신

    SNIPER 3D ASSASSIN


    최근 다른 게임을 하다가 광고 뜨는걸 보고 플레이를 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현재는 나와있는 미션은 모두 클리어한 상태...
    이제는 목표를 잃고 조금 공허하게 PVP와 월드작전만 하고 있으면서 다음 미션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 게임은 일단 조작이 쉽고 아주 간결합니다. 그래서 별로 어렵지 않다는게 마음에 들더군요.

    와이프님께서는 잔인하다고 하지말라 하시지만, 그래도 짬짬이 하고있네요.


    처음 게임을 설치하고 리뷰나 공략 같은걸 좀 찾아볼래도 전혀 없길래 제가 한번 써봅니다.


    처음 게임 스타팅 이미지처럼 저격수 놀이 게임입니다. 15세 이용가인 만큼 피같은건 튀질 않아요.

    대신 총알이 어디에 맞았을때 검정색으로 찢긴자국(?) 정도만 띄워줄 뿐이랍니다.


    처음 게임 접속을 하면 만날 수 있는 화면!

    패키지는 뭘 구매할 수 있는 곳이에요. 현질하는 곳이죠.

    업적은 구글 플레이에서 뭔가 기록하는 곳들인데, 별 의미 없으니 넘어가도록 합시다. 저거 인증 받는다 해도 게임 플레이 상 이점이 없어요.


    플레이로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몇개의 미션이 있답니다.

    현재 총 18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수작전"이라는걸 모두 클리어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집니다.

    스테이지 바뀔때마다 현질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는 총 종류가 바뀐답니다. 무조건 스테이지 빨리 넘길 수 있도록 하면 되요.

    TIP1. 마지막 스테이지가 오기 전 까지는 스나이퍼 총 말고는 다른 총을 굳이 살 필요가 없어요. 돈낭비랍니다...

           (굳이 그 미션을 해보겠다는 의지가 있으면 상관없이 구매하시면 되요.)


    "기본" 미션은 조금 더 돈을 많이 주는 미션이랍니다.

    기본미션도 가능하면 빨리 깨서 돈 벌고 그 돈으로 총 업그레이드 하면 됩니다.

    TIP2. 총은 특수작전에 맞춰서 업그레이드 하시되, 그 이외에는 공격력 높이는거 위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그래야 기본미션이 빨리 클리어되고 조금이나마 빨리 됩니다.


    "지명수배" 혹은 다른 미션들이 있는데, 이건 무한대로 플레이 가능하답니다. 일반적인 수준의 보상을 주기 때문에 노가다 판이죠.

    "멀티킬" 혹은 다른 미션들은 스나이퍼 총 이외의 다른 총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미션인데... 마지막 스테이지 전까지는 할 필요가 없어요

    그 총을 구매하기 위한 노력이 더 크기 때문이죠...


    "월드작전"은 조금씩 하면 좋긴 한데... 보석 얻는거 이외에는 큰 메리트가 없답니다.

    보상으로 주는 금전의 양도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하찮을 정도로 작구요...


    "PVP"는 최근에 업데이트된 미션인데 저격총이 안좋으면 이기기 매우 힘듭니다... 상대가 잘 안죽어요....

    여기서 받은 보상으로 총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 낮은 티어의 총이면 금전으로 업그레이드만 하시길...


    일일미션은 보상이 괜찮기에 해주시는게 좋답니다.

    티어를 깨는 동안에는 미션에서 사용한 총을 할인판매하기도 합니다. (한번도 사본적이 없긴해요)


    하나씩 잡으면 됩니다.. 거리와 바람을 고려해서 거기 맞춰서 적을 해치우세요.

    그렇게 섬세한 조정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어렵진 않답니다.


    마지막 총알은 항상 슬로우모션으로...

    노가다할때 짜증스럽습니다... 건너뛸 방법이 없어요.



    TIP3. 월드작전은 총알 많은게 장땡입니다. 그래서 나중에 월드작전 할때는 자동소총을 구매하세요.


    TIP4. 월드작전 점수 잘 받으려면 모드가 좋아야한답니다. 

    저는 현질유저가 아니기 때문에 꼬박꼬박 모은 보석으로 모드를 모아서 별로 없네요.

    모드는 다른 미션에는 적용이 안되고 오직 월드작전에만 적용된답니다... 그래서 월드작전용이지요...

    여기서 일반 경이의 상자를 열면 50보석에 1개만 얻구요... 메인화면에서 패키지에 들어가서 보석 100개에 3개 나오는거 여시면 됩니다.


    모드는 영구적으로 사용되는 모드(파란색)가 있고 기간제한 걸린 모드(빨간색)가 있어요. 

    영구적으로 사용되는 모드 중에서 제가 가진걸 설명해볼께요 


    프리즈샷은 일정 확률로 적을 얼려요. 그리고 얼린 적이 총알에 맞으면 파편이 비산하면서 주변 적을 해치운답니다. 부비트랩같은 역할.

    더많은 총알은 더 많은 총알이에요. 레벨 1이면 1발 추가. 레벨 2면 2발추가...

    바디블로우는 일정 활률로 적이 폭발해요. 마음대로 제어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적 많은데서 터져주면 럭키. 아니면 꽝.

    줌 강화는 줌 강화...

    저도 무과금 유저인지라 가진 모드가 이정도라서... 더 아시는 분 있으신지요??


    총알 4개가 추가되서 파란색으로 표시되죠?


    일정확률로 저렇게 얼어 있습니다. 쟤를 한번 더 쏘면 저 옆에 4명은 파편 맞아서 다 죽겠네요.


    점수 잘 받으면 랭킹 올라가면서 보석도 주고 여튼 어느정도까지 보석 모으기용 플레이 할만한 월드작전입니다.


    PVP는 화면 상단 청록색 노랑색 해골 포인트를 모으기 위한 스테이지.

    저 해골 포인트가 유용하긴 한데 잘 안모여요... 


    PVP는 다행히도 거리와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으니 빨간색 점에 맞춰서 그냥 쏘면 됩니다.

    헤드샷하면 추가점수... 리벤지샷 하면 추가점수... 연속 킬 하면 추가점수... 이렇게 점수를 받고 점수 받는만큼 해골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상단에 빨간 게이지가 체력인데, 얘가 다 닳으면 당연히 죽겠죠??

    죽으면 10초 리스폰 시간이 필요합니다. 소중한 보석은 이런데서 쓰진 맙시다.


    제 생각에는 실제 유저와 붙는게 아니고 다른사람 데이터와 붙는거 같아요. 아님 이렇게 대충해도 1등 할리가...



    이변없이 이번에도 1등... 보통 마지막 판 Ruger 스나이퍼 총을 가지게 되면 700~1000점 사이를 얻을 수 있더군요.

    자꾸 하다보면 적들이 나타나는 위치가 대충 눈에 익어요. 맵이 하나뿐이라서요...

    그럼 그곳만 돌려가면서 찾으면 됩니다. 저도 점수는 잘 못내는편이 아닐까 해요...


    이렇게 모은 해골 포인트로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구요... 총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답니다.


    다만 포인트가 너무 많이 필요해서... 의욕이 뚝뚝 떨어지네요.


    Good

    1. 단순한 인터페이스와 조작법. 쉬운 플레이.

    2. 현질이 필요없을 정도. 욕심만 버리면 어렵지 않게 단계에 맞춰 총을 가질 수 있답니다.

    3. 한판 한판이 짧아서 짬짬히 플레이가 가능함.


    Bad

    1. 투 머치 광고.

       광고가 무슨 한판 할때마다 떠서 열불뻗쳐 죽습니다.

    2. 컨텐츠 부족.

       끝판 깨고나면 할게 별로 없습니다. 월드작전도 그저 그렇고... 반복이 반복되니 슬슬 지루해집니다.

    3. 현질총 퀄리티

       현질총은 다음 티어 가면 못씁니다. 딱 그 티어에서 비교적 좋은 총 수준이에요. 굳이 살 이유가 없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