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Face] 아이페이스 갤럭시 노트5 케이스
    Shopping/[국내쇼핑] 목록 2016. 1. 5. 20:3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iFace case for Galaxy Note 5

    아이페이스 갤럭시 노트5 케이스


    인생에서 이렇게 최신폰을 구매해 본적이 있었던가... 항상 다음 모델이나 나올때나 휴대폰을 바꿔왔는데 최신폰을 구매했어요.

    그것은 바로 갤럭시 노트5. 환상적인 필기감과 광활한 화면에 무선충전까지 되는... 우리 졸업프로젝트때 구현하고 싶어했지만 "우린 그런건 할수 없어"라며 낙담했던 모든 상상속의 기술들이 들어있는 갤럭시 노트5.


    그렇기 때문에 이건 고장없이 무사히 2년은 써줘야한다는 의무감이 생겼어요.


    예전에 아이페이스와 비슷한 휴대폰 케이스 중에 조금 저려미 버젼인 구스페리 포커스 범퍼를 사서 썼었는데 그때 아주 만족했었어요. 그래서 그걸 살까 했더니 갤럭시노트5용은 아마 안나오는거 같았어요. 게다가 그녀는 그립감과 다른 모든것들이 더 비싼 아이페이스가 좋을 것이라 이야기하여 비싼 휴대폰 가격만큼이나 높은 가격의 케이스를 장착해주었어요.




    내가 사본 가장 비싼 휴대폰 케이스. 그래도 롯데닷컴에서 할인해서 2만원 아래에서 살 수 있었어요.

    케이스 가게가면 3만원인가;;;; 그러니 그 사람들도 돈벌고 먹고사는게 아닐까....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지금은 휴대폰 케이스가 퍼스트클래스이지만 언젠간 비행기도 퍼스트클래스로 타보리라...




    얘네는 웹사이트에서 정품인증도 하나봐요

    근데 저거 하면 뭐가좋은거죠?????

    뭐 홈피 적립금 1000포인트를 더 준다고 하고... 기본 6개월 보증에 추가 6개월 보증연장이라는데... 저 보증이라는게 휴대폰이 박살났을때도 보증해주는건 아니죠... 케이스 불량시 교환해준다고 하는데 별 의미가 없어보이네요. 케이스를 어떻게 쓰건 보증을 받을만한 일이 있으려나요...


    보증 안내 페이지

    http://ifacesws.com/views/as/service.html

     





    지구를 오염시키는 과대포장. 지구가 아파요.




    포장지를 다 벗겨내고 맞이한 휴대폰 케이스.

    구스페리랑 다른점이라면 구스페리는 저 안에 카드 넣는 홈이 있어요. 대신 뒷면이 배불뚝이마냥 툭 튀어나오게되죠.

    아이페이스는 뒷면이 제법 슬림합니다. 그리고 평평해서 구스페리 케이스마냥 팽이처럼 빙글빙글 돌지도 않아요.




    골드색상으로 샀어요. 휴대폰도 골드색상이라 깔맞춤.





    이런 세세한 부분이 저려미 브랜드들과 차별화되어있어요. 아무래도 눌림이 조금 더 좋은거 같긴해요.

    특히 갤럭시 시리즈들은 끌때 우측에 있는 버튼을 눌러줘야되는데, 이때 저게 잘 안눌리면 화나요...







    그래도 제법 퀄리티 높은 제품인게 어디 한군데 들뜨는 부분이 없어요. 사출 굉장히 잘 했네요. 잘 뽑아냈어요.




    휴대폰 장착 후. 그립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유선형이 아닌듯한 유선형이라 손에 착 감기는게 좋아요.

    대신 커진다는게 최고의 단점.




    그리고 가장 걱정했던것.

    케이스 끼우고 무선충전이 될까?????????????????????

    됩니다. 잘 됩니다. 무선충전기에 올려두니 충전이 시작됩니다.


    다만... 케이스 얇은것일때는 대충 올려둬도 충전이 되더니, 아이페이스 끼우니 정확한 포인트를 찾아서 올려줘야해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