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출산선물 (육아용) 수령기


임신을 확인하고 바로 국민행복카드를 만들었답니다.

국민행복카드는 임신한 경우 50만원을 (쌍둥이 90만원) 지원해주는 카드랍니다.

모든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건 아니지만 병원비만 해도 충분히 50만원을 다 쓴답니다.


국민행복카드는 여러 카드사에서 제공하는데 혜택은 아주 미비하게 차이가 있답니다. 

어떤 가맹점에서 몇% 할인해주고 이런부분이 조금씩 다른데, 대부분 다른 신용카드가 있기때문에 저 혜택보고 카드 만들일은 없을거같아요.


그래서 저희는 베이비키트를 주는 삼성카드에서 국민행복카드를 만들었답니다.

한동안 국민행복카드를 사용하지 않아서 베이비키트를 신청하지 못하고 있다가 출산할때 지원금을 거의 다 몰아서 썼답니다.

그리고 베이비스토리 어플을 통해서 육아용 베이비키트를 신청했어요. (20만원 이상 사용 시 신청 가능!)




신청하고 배송까지 2주정도 소요된다고 했는데, 2주 좀 더 걸린거 같네요.

아마 월말 기준으로 배송이 되도록 해 준거 같네요.




박스가 아주 기대감을 높여줍니다. 

특히 with Cath Kidston 이라고 적혀있어서 뭔가 안에 대단한 컬라보레이션이 함께하고 있을꺼 같은 기분입니다...

캐스키드슨이라고 우리나라에서는 꽃무늬가 들어간 기저귀 가방으로 유명한 브랜드가 함께 컬라보 했다고 하니까요.


실상은... 박스 디자인 컬라보랍니다. ㅠㅠ 안에 내용은 별 관계없어요.

박스가 튼튼하고 이쁘고 하여튼 만족스럽습니다. 박스를 따로 사용하고 있어요.




베이비키트 육아용 구성품이랍니다.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베이비키트는 출산용과 육아용 2가지가 있는데, 출산용은 정말 신생아들 대상으로 사용할 구성이라서 육아용을 신청했답니다.


구성품이 비슷하긴 한데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신생아용 젖병 유무 정도가 될 듯 하네요.




간단하게 먼저 좌측부터 구성품들을 짚어보자면

<책자류>

- 육아용 책자


<화장품>

- 아기용 샤워용품, 아기용 로션셋트, 


<약>

- 아기용 약병, 장대원 유산균


<위생용품>

- 기저귀(7kg~12kg), 물티슈, 지퍼백(지퍼백-대, 지퍼백-소, 모유저장팩, 수유패드), 아기용 마스크


<세탁용품>

- 아기용세제(1회용), 아기용섬유유연제(1회용)


이정도가 들어있답니다. 확실히 육아용을 신청하다보니 약간 큰 아기가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네요.

이제 1달된 우리 체리가 사용하기에는 좀 큰것들이 있어서 바로 봉인했답니다.



세제와 섬유유연제

ECHO CLEAN 세제 70ml가 들어있어요. 캐나다산 세제라고 하는데 향기는 좋네요. 

BLANC101 섬유유연제 40ml.

받자마자 세제와 섬유유연제 두개를 한번에 다 썼어요. 유아용 세제라서 그런지 부드럽고 향기도 은은하니 괜찮네요.




위생용품들.

좌측에 있는 지퍼백 안에는 다양한 종류의 지퍼백들이 들어있어요.

큰 지퍼백 / 작은지퍼백 / 모유유축팩 2장 / 수유패드 1장

크리넥스 유아용 마스크

팜파스 기저귀 2장 (7~12kg)


지퍼백이 몇개 들어있지않아 좀 아쉽긴 하지만, 아쉬운대로 다 썼네요. 

다른것들은 아기 좀 크고나면 사용할 예정.




프리메라 3종 셋트

 - 바디워시 15ml

 - 로션 15ml

 - 썬크림 15ml

와이프가 평소에도 프리메라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베이비용으로 샘플 3종을 넣어뒀네요.


BEBEGANIC 샘플키트

 - 바디/샴푸

 - 수딩젤 

 - 로션


이런건 뒀다가 혹시 나중에 외출하거나 여행갈 때 사용하면 괜찮을거 같네요. 잘 킵해뒀어요.




장대원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0ea

0세 ~ 3세 복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집에 구매해둔 유산균 다 먹고 나서 분유먹을때쯤 한번 먹여봐야겠어요.


타이레놀 해열제 적힌 통은 해열제는 없고 그냥 약병이랍니다.

혹시 나중에 약을 먹을때 일정량 덜어두고 사용하도록 하면 되겠네요.




짐보리 육아 책.

자세히 읽어보진 않았는데, 아기와의 애착관계 형성 관련되 내용의 책이더군요.

근데 대부분 내용이 어느정도 아기와의 유대관계가 형성된 이후에 시도해 볼 만한 내용들이더군요.

지금 30일도 안된 우리 체리한테 시도해 볼 만한 내용은 아니라서... 일단은 킵 해뒀어요 ㅎ





삼성카드에서 다른 카드사와 차별화되도록 베이비키트를 제공해 줘서 받았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내용구성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 택배 박스 하나 더 받는기분이 너무나도 좋네요.

저 키트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템은 다름아닌 박스!!!

박스 디자인도 이쁘게 되어 있어서 체리 출산 관련된 여러가지 추억이 될 만한 물건 박스로 사용하고 있네요.


어차피 임신을 했으면 국민행복카드를 만들어야하는데, 뭐라도 하나 혜택이 되는 걸 만드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