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신약 더 큐어 목 & 어깨 안마기Shopping/[국내쇼핑] 목록 2017. 9. 17. 09:20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더 큐어 목 & 어깨 안마기
The Cure Neck & Shoulder Massager JW-200회사에서 이벤트로 할인해서 목 & 어깨 안마기를 판매하더군요.
안마의자를 사고싶다는 신부를 진정시키고 꿩대신 닭으로 안마기를 샀답니다.
(최근에 브레오 두피 마사지기도 샀고... 목 어깨 안마기도 사고... 자꾸 이렇게 사다보면 안마의자 값 나올지도 ㄷㄷㄷ)하루 밀려서 도착한 더큐어 목 & 어깨 안마기.
박스 전면부에 타이머기능이라고 적혀있습니다. 15분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에요.
온열기능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마사지 부위가 따뜻해지는 기능이에요. 막 뜨거울 정도는 아니랍니다.
방향전환. 안마기 내부 회전부 돌아가는 방향이 바뀝니다.
판매사는 중외신약이라는 회사인데... 원래는 의약품을 생산하는 업체였네요. 더 큐어라는 브랜드를 만들어서 헬스케어에도 진출하려는듯 합니다.
아직까지 헬스케어 제품은 이것 밖에 없는 듯 합니다. 그래서 뭐 검색해도 잘 안나오네요. (설마 이거 하나 팔아먹고 접는건 아니겠...)
직접 만드는건 절대 아니고... 그냥 중국 생산품 중에 괜찮은거에 딱지 붙여서 파는 모양입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수많은 목 & 어깨 안마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걸 선택한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중소기업의 경우 처음에는 마케팅을 위해서 어마어마하게 크게 운영을 하다가도 후속 히트품목이 나오지 않으면 도태되는 경우가 많이 있죠... 여기는 약 만드는 회사다 보니 사업 철수를 한다해도 회사가 없어지지 않을 거라는 기대 때문이에요.
정품이라고 스티커도 붙여놨네요.
개봉했습니다. 구성품은 목 마사지기와 커버 그리고 AC용 충전기와 시거잭용 충전기 마지막으로 사용설명서 랍니다.
충전기를 2개나 주는걸 보고 이거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 이내 제 편견이었다는걸 깨닫게 되었네요.
충전식이 아닙니다. 전 당연히 충전식이라 생각했지만 전원 연결해서 사용하는거였네요.
(가만히 생각해보면 다른 제품들도 다 마찬가지가 아닐까... 싶네요.)전압과 주파수를 보니 전 세계 어디에서든 사용이 가능할 듯 하네요.
네이버 쇼핑 같은데 "목 마사지기"로 검색해보면 비슷하게 생긴 디자인의 제품들이 엄청 많습니다.
(브레오 같은 독특한 디자인 제품을 제외하면 거의 다 같은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말이죠...)여기도 중국 OEM에 딱지만 바꿔달고 나온 제품이라 뭐 특이한 건 없네요.
착용자 기준으로 오른쪽에 버튼이 3개 있답니다.
위에 박스에서 설명한 기능 3가지가 모두 버튼으로 되어 있어요.
상단부터 온열 / 전원 / 회전방향▶ 버튼 누르기가 상당히 불편합니다. 위치가 애매해서... 목에 얹고 팔 걸어야 하는데 버튼을 누르라니...
전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단자.
아답터와 연결해서 사용해야 하는데, 선이 꼬이면 좀 짜증나요. 몸 뒤로 기계를 넣어서 착용하려면 영 걸리적거리네요.
하단에 수리 용도로 만들어둔 지퍼구멍이 있길래 한번 열어봤어요. 내부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궁금해서...
팔 부분은... 별거 없네요. 허접하네요.
쿠션감을 위해서 스티로폼을 잘라서 넣어두었네요.
동작부는 당연하겠지만 매우 간단한 구조로 되어있네요. 모터와 시계방향 / 반시계방향으로 돌아가는 플라스틱이 있어요.
그 뒷쪽으로 발포 폼으로 된 프레임이 있어요. 제법 딱딱한 편이라 몸을 지탱해주네요.
전원 단자쪽과 버튼에서 오는 케이블이 있고 가운데 은색이 모터. 그리고 안마를 해 주는 부분이 있네요.
저 회전부는 계속 한방향으로 도는게 아니고 동작 중 수시로 멈춰서 반대방향으로 돌아간답니다.
(처음에는 고장난게 아닐까 했는데 정상이더라구요...)겉 표면은 PU재질이랍니다. 폴리우레탄이라고 하는 소재인데, 흔히 말하는 레자같은 느낌이랍니다.
옷에도 사용하는 소재인데... 좀 냄새가 나네요. 몇일만 두면 냄새가 빠질 것 같긴한데, 처음 꺼내니...
예민한 사람은 그렇게 생각이 될 수도 있겠어요.
안마부는 메쉬로 되어있어요. 내부에서 빙글빙글 돌아가면 그 부분은 잘 늘어나는 재질로 되어 있어야 헤어지지 않겠죠??
장점
1. 가격
- 전 좀 저렴하게 샀어요. 인터넷 최저가의 60% 정도...
- 다른 브랜드 없는 제품에도 비견할 정도의 가격이기에 만족합니다.2. 안마기능
- 가성비 좋네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 목과 어깨 마사지기인데 다른 곳에 대해서도 활용성이 나쁘지 않습니다.
- 허리에 대어도 괜찮은 편이고 종아리에 했을때 가장 좋습니다. 다리 마사지기로 강추!!3. 브랜드
- 중외신약에서 출시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고객센터가 있네요.
- 아직 서비스를 받아보거나 전화를 걸어보진 않았지만 나중에라도 고장 수리를 요청할 곳이 있다는게 좋네요.단점
1. 냄새.
- PU(폴리 우레탄) 재질이라 그런지 약간 냄새가 나요.2. 전원식
- 충전식으로 하면 무거워지고 단가가 올라가겠지만... 좀 아쉽네요. 전원 케이블이 상당히 걸리적거려요.3. 버튼 누르는 방식
- 우측에 버튼이 잇긴 한데, 누르기가 좀 애매해요.'Shopping > [국내쇼핑] 목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아] 이케아 아기 출산용품/육아용품 쇼핑 리스트 (0) 2018.03.11 2018년도 새해맞이 마일스톤 20공 다이어리 속지 (0) 2018.01.06 미니언즈 장난감 츄파츕스 사탕 (전세계 미니언즈 피규어 자랑!) (22) 2017.08.05 바인더그램 핸드메이드 이태리 소가죽 다이어리 (20공 속지 다이어리) (24) 2017.08.01 보네이도 783 대형 에어 서큘레이터 구매. 장단점 및 사용후기 (0) 2017.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