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해외쇼핑] 목록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살 만한 육아용품 잇템! 2탄!

XENON87 2018. 6. 8. 22:38

육아용품 사는데 요즘 재미가 들렸답니다. 

그래서 베이비페어부터 시작해서 인터넷 쇼핑까지... 여기저기 다 기웃거리는데 알리익스프레스가 싸서 그런지 자꾸 사게 되네요.

알리익스프레스는 배송에 짧게는 2주에서 길게는 2달까지 걸리니까 미리미리 주문해두세요. 


그래서 제가 구매하고, 구매해서 배송 중인 알리익스프레스의 잇템을 소개시켜드립니다.


□ 초점책 / 촉각책



>>> 알리익스프레스 초점책 사러가기


초점책 / 촉각책 가격은 $9


신생아 때는 흑백 말고는 구별이 잘 안된다고 해요. 그래서 초점을 맞추는 훈련을 시키기 위해서 초점책이라는걸 이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명암이 가장 잘 구분이 되는 검정색과 흰 색으로 구성된 책을 사용하는데, 책도 있지만 저는 천 재질로 된걸 구매했어요.


사실 맘까페에서 저 비슷한게 한참 유행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는 한번 찾아봤거든요..

맘들이 사용했고 인기를 끌었다하면, 아기들이 대체적으로 좋아한다는 이야기일테니까요 ㅎ



구성은 초점책 + 촉각책 + 촉각/청각책 이렇게 되어있는거구요.

각 책 마다 특징이 조금씩 있어요. 재질도 다르고 안에서 소리가 나기도 한답니다.

아기가 뭘 좋아할 지 모르니 다 준비해봤어. 이런 느낌...


오래 사용할 것이 아니라서 저렴한 제품으로 샀답니다. 부디 아기의 간택을 받기를...


++ 추가 70일 무렵 흑백초점책 아주 잘 가지고 놉니다. 물론 자기가 들고 노는건 아니고 엄빠가 보여주는거. 잘 쳐다봐요.



□ 아기 손가락 실리콘 칫솔


>>> 아기 손가락 실리콘 칫솔 사러가기


실리콘 칫솔은 $0.5 부터~


현재는 아기가 이가 나지 않아 잇몸 마사지를 할 겸 가제손수건으로 닦아주고 있답니다. 하지만 곧 이가 나기 시작하면 아기도 양치를 해야겠죠.

그때를 대비해서 미리 구매해놔봤습니다. 

그냥 골무에 실리콘 모가 달려있는 간단한건데, 우리나라 오픈마켓에서는 5000원에 배송비까지 받아요. 

어차피 우리나라 파는거도 다 중국 수입품일텐데...

다만 환경호르몬이나 이런건 잘 모르겠네요;;; 잠시 잠깐 쓰는거라고 생각하고 그냥 쓰렵니다.





Update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