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소 멤버십 가입하고 적립률 알아보기 (위포인트에서 다이소 멤버십 전환하기)
    Shopping/[국내쇼핑] 팁 2019. 2. 11. 21: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이소 멤버십이 새로 출시되었네요.

    2018년 12월 중순 무렵에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여태 별 관심없이 지내다가 오늘 깔아보았답니다.
    늦었지만, 2월까지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 2월중에 갈 일이 있을지;;; 뭐 여튼 설치를 해 봅시다.


    기존에 다이소 멤버십은 "위포인트"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가입했답니다.
    (다이소같은 제법 큰 프렌차이즈에서 왜 굳이 다른 어플을 제휴해서 사용하는지 이해가 안되긴 했어요.)

    위포인트 어플이 시럽 같이 어딘가 유용하게 쓸만한 가맹점들이 많았으면 좋았겠지만, 거의 쓸일이 없는 어플들이라 바로 지웠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새로 출시되었고, 당연히 기존 위포인트에서 적립한 포인트도 이전해준다고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이소 멤버십" 검색하면 젤 위에 나옵니다.

    별점은 3.5점. 완전히 새로워졌다라고 하지만 솔직히 별 기능은 없는 멤버십이니 뭐 저정도 점수도 감지덕지겠지요..
    어플 없이도 휴대폰 번호 입력하면 적립이 잘 되니 말이죠.

    새로운 기능이나 할인코드 제공 같은 특별한 기능 추가가 없으면 그냥 회원전환 하고... 어플은 지우시는게 더 좋을 듯 합니다.
    (SOL PAY 사용할 경우만 제외하고...)

    지웠다가 나~~~중에 1,000점 이상 모으게 되면 그때 어플 재설치하고 포인트만 털어먹는 용도로...


    위포인트에서 다이소 멤버십으로 전환하기

    로그인 화면으로 들어가면 위포인트앱 및 매장에서 전화번호로 가입하신 고객들은 신규가입을 하라고 적혀있네요.

    전환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신규가입하는 절차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일반 신규가입 하듯 약관 동의를 누른 후 휴대폰이나 개인정보를 통해서 개인 인증을 합니다.

    그러면 이미 가입하신 회원이라는 문구와 함께 회원가입 페이지로 바로 넘어가집니다.
    기존 회원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물고 왔기때문에 이름/휴대폰번호/생년월일은 위포인트에서 입력한 그대로 입력이 되어있는 상태.

    여기에 다이소 멤버십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 그리고 주소지를 입력하면 되요.


    그러면 회원가입 완료!!!

    자 전환이 되었으니 로그인 해서 포인트가 얼마나 쌓였는지 한번 봅시다.

    솔직히 뭐 그리 자주 이용하는 것도 아니고 가끔 가서 쌓는데, 얼마나 쌓였으려나...

    아이고... 370이나 쌓였네요 ㅡㅡ...

    그냥 별 기대 안하고 있는게 더 좋을듯 합니다. 

    저 포인트 쌓아서 물건 하나 사는거보다 항공마일리지 쌓아서 비즈니스 보너스 좌석 예매하는게 더 빠를거같네요.


    다이소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아주... 기존 고객들은 똥입니다.
    신규가입하면 1000점 주는데, 기존 회원은 가서 2만원 써야 1000점 줍니다. 다이소가서 한번에 2만원 이상 쓸일이 뭐 그리 많은가.. 치사하다 치사해.

    그리고 솔페이 사용하면 4,000점 지급. 요즘 참 XX페이가 차고 넘치도록 많아서 시장 포화상태인지라 경쟁이 아주 치열하네요.
    4,000점이 욕심이나서 한번 깔아볼까 싶기도 하지만, 일회용 될거같은 느낌이네요.


    다이소 멤버십 적립률

    구매 금액의 0.5%를 적립

    1,000 point 이상 적립 시 100 point 단위로 사용


    * 2019년 2월까지 어플 OPEN 기념 2배 적립 진행 해서 1%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