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리익스프레스 수동식 휴대용 워터픽 구강세정기
    Shopping/[해외쇼핑] 목록 2017. 9. 14. 20:1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發 휴대용 수동 구강 세정기


    워터픽으로 잘 알려져 있는 아쿠아 구강 세정기가 있죠? 강한 압력으로 얇은 물줄기를 쏘아서 이빨 사이사이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양치만으로는 이빨 사이사이에 낀 이물질이 잘 빠져나오지 않는답니다. 그래서 이에 조금 관심을 가지면 치실이나 치간칫솔 혹은 워터픽을 찾게된답니다. 전 치실을 엄청 좋아하는데, 워터픽이 치실을 대체할 만큼 괜찮은지 느낌은 어떨런지 한번 체험해보고 싶었답니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비싼 워터픽 기계를 사기는 좀 불안하고... 그래서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찾았답니다.


    최저의 가격으로 느낌을 볼 수 있는 바로 수동 펌프형 구강 세정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water flosser (혹은 irrigator)로 검색하면 수많은 제품들이 나온답니다.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부터, 수도꼭지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제품 그리고 제가 구매한 초저가형 제품까지...
    체험판이라고 생각하고 가장 저렴한 버젼을 사봤네요. (배송비 포함 $4)

    사러가기 링크


    알리익스프레스답게 잊을만 하면 집 우체통에 넣어두고 갑니다.
    얇은 뽁뽁이로 만들어진 비닐봉지에 담겨 바다를 건너왔네요. 처음 만져보고는 뭔지 몰랐네요.


    당연하게 중국에서 만든 제품이구요.... 물은 70ml 들어가네요.


    제품 구성은 매우 단촐합니다. 본체와 헤드.

    헤드에 달려 있는 줄은 필요가 없을 듯 해서 나중에 떼버렸답니다.


      

    아무런 동력원이 없는데 물이 나오는 이유가 바로 이 펌프질입니다.

    기계 하단에 달려 있는 손잡이가 펌프이구요... 펌프질을 하면 내부에 공기가 들어갑니다.
    내부 공간은 70ml이죠? 처음에는 내부에 물과 대기압과 동일한 공기가 들어있답니다. 하지만 피스톤운동을 하게되면 내부에 공기 압력이 높아지고 그 압력으로 인해서 물이 발사되는 원리랍니다.


    뚜껑과 본체사이 패킹이 약하면 공기가 샐 수도 있는데, 제껀 양품인지 잘 버텨주더군요.


    사용할 때 주의할 점은... 

    물을 꽉 채우게 되면 피스톤질을 몇번 못한답니다. 그럼 그만큼 공기를 많이 못 넣게 되고 다시 피스톤질을 해줘야되요

    제가 해봤을땐, 한 60~70% 물을 넣고 했을때가 좋더군요. 힘껏 피스톤질 해두면 물 다 쓸때까지 사용합니다.
    대신 용량이 작아서 여러번 해야해요.


    헤드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헤드 팁에 나 있는 보일까말까한 구멍으로 물이 세차게 뿜어져 나온답니다.


    더 비싸고 좋은 워터픽은 다를 지 모르겠지만 이 제품을 몇번 사용해 본 소감을 말해보자면요!

    1. 생각보다 시원하지 않다. 압력은 쎈거 같은데 물이라는 특성때문인 듯 해요.

    2. 수동식에 공기압축식이라서 압력이 점점 줄어든다. 이게 가장 아쉽답니다.

       처음에 1초정도는 살짝 따끔할 정도로 세게 나오고 한 10초 정도 쓸만하다 싶다가 점점 약해짐이 느껴져요.

    3. 이빨 사이에 낀 음식물이 나름 제거된다. but 치실이나 치간칫솔이 최고인듯!

    4. 수동형이라고 딱히 더 힘들지는 않다. (피스톤질 몇번만 하면 되니...)

    5. 물 탱크가 작아서 조금 아쉽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워터픽이 궁금하신 분들은 큰 돈 안들이고 한번 써보기 좋을 듯 해요.

    치실 쓰던 사람이라면 크게 만족감을 느끼진 못할 듯 해요. 전 다시 치실로 돌아갔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