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YUNMAI 윈마이(원마이, 윤마이) 체중계 MINI m1501
    Shopping/[해외쇼핑] 목록 2016. 3. 6. 09:2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윈마이 미니 체중계

    YUNMAI MINI


    지난번 Qoo10에서 직구한 윈마이 체중계!!!

    (윤마이 윈마이 원마이 다양하던데... 그냥 윈마이로 부르겠습니다!)


    대륙의 실수 시리즈로 원래는 샤오미 체중계를 사려고 했는데, 책상에 앉아서 펜대 굴리시는 윗 양반들이 말도 안되는 이유로 국내유통을 금지시켰다고 하지요?

    도량형 단위가 우리가 쓰는 표준과 다른 것이 들어있다고 수입이 안된다나... 그래서 정식 수입되고 있는 윈마이로 마음을 바꿨습니다.


    배송비 포함해서 약 $15에 구매했는데 제법 빨리 도착했습니다. 중국 현지에서 직접 날아왔다고 하네요.

    2월 26일 밤 주문. 3월 4일 수령. 딱 일주일 만에 받아보게 되었네요!!!




    겉에 뽁뽁이로 된 비닐봉지 하나 씌워져서 왔어요. 처음에 받는순간 너무 가벼워서 내가 뭘 다른걸 샀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참 기억을 들춰보다보니 내 손 위에 있는게 바로 체중계라는거!!! 반가운 마음에 얼른 포장지를 뜯어냈더니 윈!마!이!




    알수없는 글자들이 보이고 백색이라는 한자가 보이네요. 다른 컬러도 있는거 같던데 Qoo10에서 주문할때는 색상선택이 불가했어요.

    받고보니 하얀색. 하얀색 원했는데 잘 된거 같아요.




    요즘 트렌드에 맞는 저스트 한 박스 포장.

    이런건 저스트 하지않고 충격완화재 좀 많이 넣어줘도되는데... 하긴 저려미에 많은걸 바란 제 욕심이겠지요.




    사용설명서. 읽어볼 가치도 없습니다. 왜냐면 못읽기 때문이죠...;;;

    그림으로 뭐 설명되어 있는데 어차피 어플 까는순간 모든게 해결입니다.




    뙇. 개봉 완료. 흰색에 철판 4개가 부항자국처럼 붙어있어요.

    인바디 처럼 저 부분을 통해서 체지방을 측정하는 것 같은데요... 정밀도는 글쎄...

    인체 전류를 분석하려하는데 발바닥만으로 되나??? 발바닥이 인체의 축소판이라니 제 2의 심장이라니 그래서 측정이 가능하려나??? 뭐가 얼마나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신뢰성 보다는 그냥 참고용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륙의 제품들... 이제 정말 당당하게 세계시장에 진출하나 싶었습니다.

    사실 작년까지 샤오미 선풍기 같은거 쓸때는 그냥 조잡한 장난감이라 생각했엇는데, 이제는 수준이 날이갈수록 올라가고 있네요






    건전지는 AAA 4개가 들어갑니다. 일단은 번들로 넣어준 윈마이 건전지를 넣고 동작시켜 보았습니다.




    건전지만 넣고 나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무게만 감지하면 자동으로 켜집니다.

    그리고 무게감이 사라지면 한 2~3초 있다가 자동으로 액정이 꺼져요.

    초기 셋팅은 근으로 되어있어요. 아무래도 로컬라이징이 안된거라서 그런가 초기셋팅은 중국 도량 단위로... 이걸 우리가 익숙한 Kg 단위로 바꿔야겠죠?



    APP 연동



    구글 스토어에 그냥 YUNMAI라고 검색만 하면 됩니다. 그럼 제일 위에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되요.

    그냥 다운받고 블루투스 켜져 있는 상태에서 실행하고 개인정보 등록만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나온답니다. 

    (블루투스로 기기검색이나 셋팅을 하지 않았는데도 바로 연결 되더라구요)

    그러면 윈마이 체중계도 자동으로 kg 단위로 변경이 되고 연동이 됩니다.




    첫 측정에... 98점이 나왔어요.

    신체나이는 제 나이보다 2살이나 어리게 나왔고... 모든것이 표준이라고 나왔어요. 

    음... 운동도 안하고 고기반찬 좋아하고 풀때기 싫어하고 탄산 많이 마시는데 98점이라..... 믿을수 없네요 ㅋㅋㅋ

    이제 트렌드 관리도 되니 매일매일 체중 재면서 관리를 좀 해야겠네요


    디자인도 예쁘고 사이즈도 아담하니 괜찮네요. 이제 메이드인 차이나 정말 무시하지 못할 그런 제품이 나오는 것 같아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