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35] 봄프레임 6P 액자
    Day by day/Wedding 2016. 2. 23. 20:2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bom frame

    봄프레임 액자


    좋은 일에 좋은일이 더해지니 이 얼마나 좋은일인지~ 

    봄티비카드에서 청첩장을 받고 기분좋은 마음에 블로그에 글을 남기고 후기 이벤트에 응모해봤는데 덜컥 당첨되었네요?!

    정말 별 기대도 안하고 링크 하나 남겼을 뿐인데... 우리 신부한테 전화와서... 액자 선택하고, 사진 골라 넣으라고~~~


    이벤트 당첨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액자는 총 4가지 종류 중에 고를 수 있었어요.

    다른 아기자기한 액자나 인테리어 액자도 좋지만 그래도 아직 웨딩업체에서 액자를 못받아서... 먼저 집에 액자를 놓고싶은 마음에 6P짜리 액자를 골랐답니다. 


    액자 선택하고 사진 골라서 넣고 일주일도 안됐는데 집에 무지막지한 크기의 택배가 왔어요!!!



    박스크기가 A1 사이즈이길래 어마어마한 액자를 받았구나~ 라고 생각을 했어요




    사실은 그만큼 큰건 아니고 정말 꼼꼼하게 포장을 해주시느라 박스가 커졌던거구요

    A2사이즈 큰액자 하나와 작은 액자들이에요.

    깔끔하게 테두리는 화이트로 골랐어요.




    총 액자는 6개인데... 큰건 깜빡하고 사진 못찍었구요

    작은거 5개 중 하나는 사진 인쇄 상의 작은 문제가 있어서 나중에 다른 사진 인화해서 넣으려구요~~

    (문제 있었던 사진은 우리 결혼일자가 적혀있는 귀여운 인테리어용 사진인데, 오타가 있어서 안쓰려구요)




    정가가 대충 6만원정도는 한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돈 좀 주고 구매한 액자가 퀄리티가 좋네요. 

    전에 뉴코아아울렛에 모던하우스에서 5개 만원 주고 구매한 액자는 뭔가 꺼칠꺼칠하고 싸구려 느낌이 났는데, 이건 완전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잘 만들어 진 액자에요.

    게다가 테두리에 화이트 톤이 신혼집에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뒷면은 요즘 다 이렇게 나오나봐요. 목재 프레임 사이에 철사가 끼워져 있고, 이 부분으로 고정을 하는 방법이요.

    잘못 하면 손톱 깨질 수도 있으니 도구를 이용하세요!!




    테두리 부분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액자 면부분은 괜찮게 만들어지더라도, 테두리같은 작은 부분에서 칠이 부족하거나 퀄리티가 떨이질 수 있지만 이건 괜찮아 보여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