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AMSUNG] 삼성 갤럭시노트5 무선충전기 EP-PN920
    Shopping/[국내쇼핑] 목록 2015. 12. 22. 22:5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성 무선 충전기

    SAMSUNG WIRELESS CHARGER



    갤럭시 노트5를 구매할 경우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바로 무선충전기를 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대신 삼성페이에 가입을 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지요. 

    55,000원 짜리 무선충전기를 단돈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그래도 최신기술이 들어간 최신 문물인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이벤트라니 무조건 사는게 남는 것 아닐까요? 






    예전부터 삼성스토어에서 구매할 경우 유명했던 것이 주먹만한 충전기 하나 사도 탑차로 배달이 온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아니었어요.

    이벤트로 온거라 그런가... 연말연시에 물량이 밀려서 그런가 이번에는 대한통운 택배로 받았습니다. 물량이 부족해서 길게는 열흘까지 걸릴수도 있다고 했는데, 4일만에 받았어요. 생각보다 빨리 받아서 좋았네요.





    예전에 대학교 졸업프로젝트 할때 옆조 주제가 무선충전이었는데 그때 무선충전에 대해서 발표하는걸 들은적이 있었어요. 다 기억은 나질 않지만 무선충전이 뭐 공진주파수를 잘 맞춰야하고 충전기와 휴대폰간의 거리도 중요하다고 그랬던 기억이 있어요.

    생각해보니 신기하네요. 그때 다들 힘들꺼라고 했던 그 기술이 벌써 상용화되어 나오고 있다는것이...


    무선충전기 패드 정 중앙에 제대로 올리지 않으면 충전이 잘 되지 않는다고 해요. 





    충전기의 영롱한 자태. 검정색과 흰색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솔직히 흰색이 100배는 더 이쁜거같아요.




    요즘도 계속 많이 찍어내고 있는가봐요. 2015년 12월판. 베트남 생산품.




    기존 5핀 충전기로 충전이 되요. 대신 무선충전기를 구매한다고 해서 충전기와 케이블까지 주진 않습니다. 휴대폰에 있는걸 그대로 이용해야해요.




    충전속도는 생각보다 빠르더라구요. 무선충전이라는 점을 감안했을때 이정도 속도라면 만족합니다.

    게다가 노트5 뒤에 케이스를 끼워놨는데도 충전이 잘 되더라구요. 충전기와 휴대폰 간의 거리도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어느정도는 감안해서 설계를 했나봐요.


    무선충전기 사용하다보니까 충전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었는데요

    충전을 시키다보면 충전이 끊어졌다가 다시 연결이 되고를 계속 반복되요. 그러면서 충전은 거의 되질 않구요...


    그때 확인해 볼 방법이 다른 충전 케이블과 유선충전기를 사용해서 전원을 공급해보세요.

    저도 첨에 삼성정품충전기라서 의심하지 않고 있었는데 다른 충전기 몇개로 시험해 본 뒤에 충전기가 문제라는걸 깨닳았어요.


    아마도 정전류가 계속적으로 공급되지 않으면 전계가 제대로 형성되지 않던지 전계가 변해서 충전상태를 유지시키지 못하는 걸로 추측이 되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