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155] 청첩장 Select! 봄카드 샘플 청첩장 받아보기
    Day by day/Wedding 2015. 12. 2. 20:3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청첩장 결정하기 위해서 막 인터넷도 뒤져보고 그러잖아요.

    사실 요즘은 모바일청첩장으로 대체하고 문자보내고 끝내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도 종이 청첩장을 하는 이유가 뭐겠어요. 그 종이를 만지며 내용을 읽을때 그 기분때문 아닐까요? 이 사람이 정말 결혼을 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더 많이 들것 같아요.


    그래서 직접 청첩장 샘플을 만져보고 고르기 위해서 여러 업체를 둘러봤어요.


    그렇다고 다 샘플을 시키기는 뭐 해서 좀 유명하면서도 괜찮은 디자인의 두 업체를 신청했어요.


    바른손 청첩장과 봄카드 청첩장


    그 중에서 저희는 봄카드 청첩장을 선택했기에 봄카드 청첩장 리뷰를~



    깔끔하게 박스포장해서 배송이 되었어요. 책 배송시켰을 때와 같은 박스네요




    그리고 주문 한 내용과 장수에 따른 금액들이 나와있어요.

    보통 청첩장은 조금 넉넉하게 시킨다고 하네요. 괜히 모자라는 경우에 새로 찍으려면 돈이 많이 드니까 애시당초 남길 생각하고 찍는다고 해요.

    몇장을 신청할 지는 아직 고민중이에요



    저희가 선택한 청첩장이에요. 아직 주문은 안했지만 100일 근방에 주문하려구요.

    결혼하는 봄에 어울리는 꽃무늬에 화사한 종이 색감이 마음에 들어서 최종 간택되었습니다.






    안쪽에 은은한 핑크색에 꽃 그림이 너무 예뻐요. 

    신부가 청첩장에 있는 꽃과 똑같은 부케를 만들고싶다는 생각은 했지만... 되려나 모르겠네요~

    그 시기에 저 꽃들이 나올런지... 그리고 사진만 보고 저렇게 만들어줄런지...






    3단이라 공간이 넓어요. 깔끔하게 나와서 시인성도 좋구요. 

    경주에는 지하철이 없어서 약도가 컬러일 필요는 없지만 약도가 컬리인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무엇보다도 우리가 결혼한다는 것과 그 장소가 어디라는 것을 잘 보여주는 청첩장이라 제일 마음이 갔네요.




    탈락한 초대장들.

    한 업체에서 시키면 10장까지 무료로 보내주는데, 보통 3~4개정도만 마음에 담고 있던거고... 나머지는 그냥 궁금해서 시키는거... 

    1 2 3

    4 5 6

    7 8 9 


    이 중에서 6, 7, 8 세개와 저희가 선택한게 마음에 두고있던 것이었어요

    첨에는 크라프트지에 굉장히 끌렸었는데... 아래에서 사진 보며 왜 선택하지 않았나... 적어보려구요




    크라프트지는 절연지로도 사용되는 등 강한 종이라서 오래오래 보관할 수 있어요. 게다가 은은한 갈색이라 색감도 예뻐서 마음에 두고 있었는데요... 받아보니 다 좋은데 글씨가 잘 안보여요... 특히 어른들이 청첩장을 많이 보실텐데, 흰 배경이 나을 것 같더라구요.




    원래 계획은 크라프트지 청첩장으로 액자를 만들어서 집에 둘 생각이었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청첩장 봉투들... 아마 흰색이 가장 좋겠지요




    저희가 예약한 경주 대명리조트는 식권을 알아서 준비해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수량 맞춰서 신청해야겠어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들이 이렇게 있네요. 다른건 솔직히 별거 아니고... 

    식권주고 약도 제작해주는거 정도?!


    대신 3단형이 접지가 안된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노가다를 해야할 것 같아요... 집에서 소일거리 생겨서 기뻐해야하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