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고메위크 닉스그릴
    Travel/맛집여행 2014. 11. 3. 23:46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고메위크 부산 닉스그릴

    Gourmet Week Nyx grill&wine


    지정된 특급 레스토랑에서 준비된 요리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현대카드 고메위크를 통해서 닉스 그릴에서 입을 호강시키고 왔네요 ㅎ


    내 평생 이런 비싼걸 언제 먹어봤으려나... ㅎ



    2시에 예약을 해놨는데 조금 일찍갔는데 운이 좋게도 창가자리가 있어서

    해운대 앞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 앉았네요




    고메위크 요리는 5가지가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지중해식 소스를 곁들인 도미구이


    잘 숙성된 꽃등심 스테이크와 포트와인에 절인 샬롯 그린 페퍼콘 소스


    부드럽고 감미로운 안심 스테이크와 구운 마늘 그린 페퍼콘 소스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와 버터 구이한 전복 스테이크


    그릴에 구운 신선한 바닷가재 구이


    여기서 비싼거 2개를 시켜봤어요

    50% 할인할 때 먹어보자는 생각에 시켜봤습니다



    식전빵 저거 너무 맛있었어요 

    보통은 다 안먹는데 저거 다 뜯어먹었네요




    샐러드에 연어와 베이컨 햄 새우 버섯 등이 나왔어요

    저거도 알뜰하게 다 비웠지요...




    매콤한 빵이 담겨진 스프




    라자냐~

    파스타가 나온다길래 뭘까 했는데 토마토소 라자냐

    입에서 살살 녹아요 




    이제 메인요리입니다.




    스테이크는 미디엄레어로 익혔습니다.

    당연한듯이 소고기는 맛있었어요 질기지 않고 입에서 살살 잘 녹았어요

    정말 신기한건 버터 전복구이가 저렇게 비린내 안나고 맛있을수가...

    전복 별로 안좋아했는데 저기 전복구이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랍스타!!!!

    랍스타 한마리 통으로 구워나왔네요

    살도 많고 먹을것도 많았어요


    코스로 다 먹으면서 오면 뒤에 메인요리에 배가 불러버릴 수 있으니 조심!!




    다 먹고나면 커피 or 홍차와 함께 치즈케익이 나와요

    옆에 커피맛 마카롱도 있고

    다 입에서 살살 녹아요


    역시 비싼건 비싼값을 하네요 

    고급스럽고 요리가 잘 되어서 식감도 아주 훌륭했습니다.


    고메위크라서 비싸지만 저렴한 가격에 먹어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네요


    이제 비싼거 먹었으니 다시 궁핍한 생활속으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