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광장시장
    Travel/Korea 2014. 7. 9. 23:1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편에서 광장시장 입구에 있는 자매육회집에서 배를 채우고

    광장시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광장시장은 상당히 넓게 되어있는데 종로5가역부터 청계천까지 가는길 전체가 광장시장입니다.



    들어서면 재래시장의 느낌이 물씬나는데

    천장이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들은 음식점들입니다.

    포장마차처럼 되어서 앞에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마약김밥

    무슨맛일까요... 배불러서... 못먹은 아쉬움이 있네요

    광장시장 도는 내내 이 생각을 했어요 ㅠ 배만 안불렀으면 이것저것 다 사먹었을텐데...



    역시 광장시장 하면 육회랑 빈대떡이죠



    냄새가 너무 좋아요... 정말...

    여기저기서 기름진 냄새가... 




    멧돌 위에서는 계속 불린 녹두가 돌아가고 있어요

    그 자리에서 갈아서 빈대떡을 구워주고 있어요 ㅎ



    그 외에도 다양한 먹거리들...

    튀김 전 족발 떡볶이 순대 국수 잡채...





    지나가면서 뭘 시켜도 다 먹을 자신은 없고 평소 좋아하는 약과 2개 샀네요

    1개 500원씩~




    도심 한가운데서 이렇게 여유있게 앉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는게 너무 좋았네요

    외국나가서 야시장 돌아다니는거 좋아한다고 가서 사먹고 했는데 우리나라도 좋아요

    다음번에는 가서 빈대떡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