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꽃보다할배 박근형 카메라걸이 - 캡쳐프로
    Day by day/Diary 2014. 3. 23. 00: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캡쳐프로 Capture pro Camera clip 

    Peak design 픽디자인


    꽃보다할배 3탄 스페인편을 보면 박근형 할배가 신기한 물건을 가지고 다닙니다.





    DSLR이 목이 아닌 베낭 끈에 걸려있어요 

    그리고 그걸 빼서 사진을 찍고 다시 자석 붙이듯 붙이고 다니는 걸 보고 바로 저거다!!! 라는 생각을 했죠

    예전에 디카를 가지고 여행을 갔을때 DSLR 치고는 가벼운 무게 (SONY A55.. 약 450 g)임에도 불구하고

    배낭에 짐을 들고나니 목이 부러질 듯 아프고 목에 뭐가 걸려있으니 허리까지 아팠죠...

    그래서 카메라를 가방에 넣자니 또 사진찍을때 마다 꺼내기도 귀찮고...


    그래서 꽃보다 할배를 보며 저거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물건이 무엇인가 궁금해서 계속해서 찾아봤죠




    Peak Design이라는 회사의 Capture pro라는 제품입니다.




    아마도 이 모델로 추정이 됩니다. 

    Capture pro Camera clip



                         


    제품 소개 동영상 입니다.

    처음에 생각했던 것 처럼 자석처럼 붙이는건 아니고 클립 형태로 되서 부착하는 방식이더군요

    카메라 하단의 삼각대 고정부에 플래이트를 고정시키고

    가방이나 혁띠에 본체를 고정시키고 꽂는 방식입니다.

    카메라를 빼고싶을 때는 본체의 빨간색 버튼을 누르고 빼는 방식을 하고 있네요


    가지고 싶은 마음에 제품을 조금 찾아봤습니다.

    국내가격이 부담스러워서 해외도 찾아봤는데 (국내가격은 13만원정도...)

    출시가격이 $ 79.95이네요 

    조그만 악세사리 치고는 너무 가격이 비싸서... 살 엄두가 안나네요 ㅠ


    그래서 조금 더 찾아봤습니다.

    이 모델 전에 나온 모델이 하나 더 있더군요



    Capture Camera Clip


    이 버젼은 가격이 조금 저렴합니다.

    $ 59.95

    그래도 여전히 비싸네요 ㅠㅠ



    Capture Pro 버젼이 마운트 플래이트의 종류가 더 다양하고 

    바디 자체가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더 튼튼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운트플래이트를 삼각대에 고정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구매하기가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네요..

    그래도 여행갈 때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