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러브 커피 단골손님 영입 공략
    Game 2012. 12. 25. 02:1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영입 공략



    평화로운 커피집에 단골손님들이 들이닥칩니다. 아.. 들이닥치기전에 미리 꼬셔야죠...

    얘네가 주는 알파벳 선물들은 외벽에 붙이는건데 꾸미기 점수도 많이 올라가고 

    알파벳 선물이나 커피원두 5번 받고나면 스페샬 선물 주는데 고퀄이라...

    필살사수 해야 하는 아이들입니다.


    일단 길거리 영업을 통해서 단골로 만들어야해요

    총 9명의 아이들이 있는데 길거리 영업 멘트가 정해져있으니 외우던가 보고 선택하면 됩니다.

    다만 문제점이라면 길거리 영업 도중에 스샷해둔거 보기 위해서 다른 창을 띄우면 그냥 커피집 화면으로 돌아와버린다는거...

    아마 컨닝을 막기 위해 해둔 조치인 것 같네요...

    전 투폰이라 다른 폰으로 보고 하고 있습니돠.




    전교1등

    아휴... 머리가 아파 보이네요

    핫초코 좋아하세요??

    지금 보고 있는 책 이름이 뭐에요??

    퀴즈~ 맞히면 선물드려요

    교복이 예쁘네요


    샘일병

    노란머리 진짠가요?

    눈이 너무 예쁘게 생기셨네요

    산책하기 좋은 날씨네요

    hey 맨

    우.윳.빛.깔

    군생활 힘들지 않나요?

    제 친구와 닮으셨네요

    저... 혹시 여자친구 있으신가요?

    커피 좋아하세요?

    카리스마 있어 보이시네요

    머리가 원래 이렇게 노란색인가요?


    홍대소녀

    저희가게에 포스터 붙여드릴까요??

    모자가 너무 멋져요

    누구 기다리시나요?

    조끼가 느낌있으시네요

    혹시 악기하세요?

    헤어컬러가 범상치 않으신데요..?

    패션이 독특하시네요

    예술의 길은 멀고도 험하죠

    특별히 찾는 곳이 있나요?


    웹툰작가

    하트모양 티셔츠가 귀여워요.

    휴대폰이 울리는 것 같은데...

    곤해 보이시네요

    작가님! 매주 별점 5점씩 드려요

    소금소금 후추후추

    너무 훈남이세요

    커피향이 나는거 같아요

    주로 소재는 어디서 얻으세요?

    그림체가 너무 좋아요


    포카리걸

    어디서 뵌 것 같은데

    어쩜 눈이 정말 이쁘세요

    머릿결 관리는 어떻게 하시나요?

    혹시 남자친구 있으신가요?

    라라라라라라라~ 널 좋아 한다고~

    여행가고 싶은 곳 물어봐도 되요?

    치마가 너무 예뻐요

    피부가 보송보송 아기피부같아요

    자전거 타고 다니세요

    와~ 직접 코디하신 거에요??


    엄친아

    앗! (털썩.)

    인기 많으시죠?

    아... 어떻하지...

    너무 잘 생기셨네요

    커피 좋아하세요?

    다정다감하신 성격 같아요

    혹시 게임 좋아하시나요?

    키가 훤칠하시네요


    외계소녀

    영화 좋아하세요?

    커피 알아요? 커피?

    걸음걸이가 특이하세요

    배고플 땐 뭐 드세요?

    머리색이 너무 예뻐요.

    부왘, 뭔가 불만이~~

    오늘 패션의 컨셉은 뭔가요?

    웃어보세요

    눈 부릅뜨고 쳐다본다


    보드매니아

    성격이 자유분방하실 거 같아요.

    커피 좋아하세요?

    눈 내릴때 보드타면 좋은가요?

    운동 신경이 좋아보여요

    꽁꽁 언 눈 위에서도 보드를 타시나요?

    뭐 재미있는 거 없을까요?

    스키는 안 타세요?

    너무 핸섬하세요

    눈 내릴때 보드타는 거 위험하지 않나요?

    무슨 커피 좋아하세요?

    오~~~ 모자가 예쁘네요

    따뜻하게 입으셨네요

    어디가세요??

    당장 아스펜으로 떠나도 될 것 같은 복장이에요


    소공녀

    무슨 안 좋은일 있나요?

    분홍색이 잘 어울리네요.

    옷이 고급스러워보이네요.

    인도에 가본 적 있나요?

    샌드위치 드릴까요?

    심심할 때 누구랑 놀아요?

    핑크색이 잘 어울려요

    웃는 얼굴이 예쁘세요...

    머리띠가 이쁘세요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들어와서 따뜻한 음료 한잔 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