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larks Goodwin (Black Leather)
    Shopping/[해외쇼핑] 목록 2012. 12. 19. 23:2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클락스 굳윈(Clarks Goodwin)을 저렴한 가격에 업어왔습니다.

    6pm에서 감사하게도 20% 쿠폰을 뿌려주셔서 69.99달러에서 20% 할인된 금액인.. 약 $56에 구매하였습니다.

    무의미한 국내가격은 다음을 참고 : 네이버 지식쇼핑

    클락스는 데져트부츠가 유명한건 다 아시죠? 데져트부츠를 살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Chukka 스타일 중에서 좀 단정해 보이는 하나를 골라야겠다고 골랐죠.. 첨에 물망에 올렸던건 닥터마틴이랑 오리지널 펭귄 그리고 클락스 3개를 비교했습니다. 가격이나 다양한걸 고려했을 때 좀 더 편해보이는걸 고르자 싶었습니다. 그래서 고른게 클락스... 닥터마틴은 너무 흔해서 진즉에 탈락시키고.. 오리지널펭귄이랑 두개 고민했네요..



    마침내 최종적으로 고른 제품


    Clarks XTR Lite Goodwin Black Leather






    바깥쪽에 Clarks라고 새겨져있어요








    신발 밑창 모양입니다. 고무는 잘 닳을꺼같진 않네요.. 튼튼해보이고요 ㅎ



    네이비색 면바지에 신은 모습입니다. 청바지나 다른바지에 신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릴꺼같아요



    무엇보다 신발을 신었을때 발이 편합니다. 부츠를 신으면 보통은 발 뒷꿈치가 까지고그런데.. 가죽자체가 워낙 부드럽기 때문에 신었을 때 불편함은 없습니다. 몇달 신던거 같은 느낌이에요 ㅋ

    사이즈는 반사이즈 정도 업해서 신었습니다.

    8.5 신었는데 발볼이 딱 맞고 길이는 약간 길게되네요.. 발볼때문에라도 사이즈를 반정도 업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나이키 국내사이즈 260, 미국사이즈 8신고 발볼은 보통보다 약간 넓은편입니다.




Designed by Tistory.